다이닝앤 키친 토탈 브랜드 ‘오덴세’,‘라스트벗낫리스트’ 주방 케어 5종 출시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의 리빙 대표 브랜드 오덴세(odense)가 주방 케어 제품 ‘라스트벗낫리스트’ 5종을 출시한다.

테이블웨어에서 건강한 주방케어 제품까지 다이닝앤 키친 토탈 브랜드로 도약

오덴세가 키친앤 다이닝 토탈 브랜드로 거듭나 '라스트벗낫리스트' 주방 케어 제품 5종을 출시한다는 보도자료에 총 8개의 제품이 물을 맞으며 깨끗한 느낌을 주고 있다.
오덴세가 키친앤 다이닝 토탈 브랜드로 거듭나 ‘라스트벗낫리스트’ 주방 케어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오덴세는 이번 라스트벗낫리스트 출시로 테이블웨어, 쿡웨어에서부터 다이닝가구, 주방케어까지 하나의 ‘다이닝앤 키친 라이프사이클’로 이뤄진 토탈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오덴세 라스트벗낫리스트는 그릇을 포함한 주방의 일상용품들에 대한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주방 마무리 단계의 세제까지 출시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하는 상품은 주방세제, 식기세척기세제, 기구살균스프레이, 가루형 주방세제 그리고 다목적 연마세제이다.

8월 1일까지 구매 전고객에 20% 할인 혜택 제공…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샘플도 증정

라스트벗낫리스트는 세스퀘탄산소다와 코코넛, 옥수수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세정력은 물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이다. 세스퀘탄산소다는 산성 오염[생선과 고기 등의 단백질 오염과 기름때의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성 성분이 베이킹소다보다 약 10배 많이 함유돼 있고 찬물에도 잘 녹아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주방세제를 비롯한 3종의 제품에은 향수 전문 편집샵 ‘메종 드 파팡’과 함께 조향한 ‘시그니쳐 프래그런스’ 향을 담았다. 이 향은 라스트벗낫리스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향기로 세정을 하는 동안 키친앤 다이닝 공간을 특별한 향으로 채울 수 있다. 새벽녁 달빛의 따스함을 담은 삼나무향으로 이뤄진 ‘문라이트 사이프러스’와 스피어민트, 그린티를 담은 상쾌한 칵테일향인 ‘민트 쥴렙’ 2가지 향이 있다.

CJ온스타일 온라인몰과 오덴세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오덴세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신세계 스타필드(고양, 하남, 안성점), 롯데백화점 수지점,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을 포함한 5개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AK플라자 수원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오덴세와 함께하는 ‘다이닝앤 키친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까지 구매고객에게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에는 샘플을 증정한다. 특히 오덴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선착순으로 주방세제 등 3종으로 이뤄진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까지 구매고객에게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에는 샘플을 증정한다. 특히 오덴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선착순으로 주방세제 등 3종으로 이뤄진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한편, 2013년 첫 선을 보인 오덴세는 tvN ‘윤식당, 미스터 션샤인 등과 같은 예능과 드라마에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인위적이지 않은 색감과 소재를 사용해 그동안 수작업 공법으로 깊이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왔다. 현재 오덴세는 ‘레코트’, ‘시손느’, ‘라고아’, ‘안떼아츠’, ‘아뜰리에 노드’ 5종의 테이블웨어와 ‘스멜트’, ‘레고트쿡’ 2종의 쿡웨어, 가구 라인인 ‘파리블리어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백화점과 아울렛 등을 포함해 전국 총 3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최근에는 삼청동에 오덴세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