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디즈니 건강빵으로 우리 아이 아침 챙겨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디즈니와 손잡고 건강한 빵식(食) 생활을 제안한다고 26일 밝혔다.

뚜레쥬르, 디즈니 캐릭터 활용 건강한 빵식(食) 생활 제안

뚜레쥬르가 디즈니와 손잡고 건강빵 신제품을 출시한 보도자료에 '건강한 빵식생활'이란 제목과 미키마우스, 푸, 피클렛 캐릭터와 고속 담백 더치브레드, 치즈치즈번, 햄치즈 토마토 치아바타 제품 사진이 삽입 되어 있다.

뚜레쥬르, “10년 넘게 집중해 온 ‘건강하고 맛있는 빵’ 지속 선보일 것

뚜레쥬르는 최근 ‘건강’에 대한 사회적 가치가 급상승하고, 일상식으로 빵을 즐기는 일명  ‘빵식(食)’이 대중화 되면서 ‘디즈니 건강빵’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빵, 번, 치아바타 등 식사빵이다. 기존 제품 대비 수분 함량을 높이고 탕종법을 적용하는 등 공법을 차별화 해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집콕 장기화로 건강한 식습관 관리가 필수적인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위니 더 푸’,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과 패키지에 적용해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은 탕종법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하고 은은한 단 맛이 어우러지는 ‘촉촉 쫄깃 탕종식빵’, 미키 마우스 모양으로 만든 앙증 맞은 빵의 겉면엔 파마산 치즈, 속에는 롤치즈를 더한 ‘치즈치즈번’, 가슬가슬한 윗면과 폭신하고 은은한 빵결로 손으로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고소 담백 더치브레드’다.

이 외에도, 해바라기씨, 아마씨, 참꺠, 귀리를 넣어 반죽하고 당 함량을 낮춘 ‘고소함이 톡톡 곡물식빵’과 스프레드를 더하거나 샌드위치용으로 즐기기 좋은 저지방, 저장 ‘데일리 치아바타’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즈니 건강빵 제품 8000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푸 디자인을 입힌 육아맘 필수템 ‘다용도 에코백’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한정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10년 이상 집중해 온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라며 “디즈니 건강빵을 다양한 공법을 시도해 맛과 건강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