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4DX와 스크린X로 즐기는 4월 라인업 공개

4월 포디엑스와 스크린엑스 개봉작 본문 이미지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귀환 ‘수퍼 소닉2’

CGV가 4월에 개봉하는 영화 중 4DX와 스크린X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CGV는 4DX와 스크린X 특별관에서 관객들이 영화를 보다 재미있고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4월 6일 ‘수퍼 소닉2’가 4DX로 개봉한다. ‘수퍼 소닉2’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소닉의 새로운 파트너 테일즈가 빌런 너클즈와 로보트닉과의 대결을 그렸다. 빛보다 빠른 파워를 가진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화려한 움직임, 다이나믹한 속도 변화, 시원한 트럭 추격전과 스노우 보딩 장면 등을 4DX 효과로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새로운 빌런 너클즈, 천재 악당 로보트닉, 소닉의 귀여운 파트너 테일즈의 캐릭터 특징에 맞는 4DX 효과로 다양한 액션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눈, 향기, 바람 등 각종 환경 효과들로 자연 속으로 동화되는 듯한 신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더 커진 세계관과 다채로운 캐릭터의 등장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4DX와 스크린X, 4DX Screen으로 4월 13일 개봉한다. 더 커진 세계관과 다채로운 캐릭터를 CGV 특별관에서 만나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우선, 4DX는 장면에 맞춘 디테일한 움직임과 부드러운 환경 효과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 크레덴스와 덤블도어의 마법 대결 장면에서는 4DX 효과를 통해 실제 마법 공격을 당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고, 괴수의 공격을 피해 탈출하는 장면에서는 웜에어, 에어샷 등 실감 나는 환경 효과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스크린X는 영화 전체 분량의 3분의 1을 스크린X 효과로 연출했다. 마법 세계의 운명이 걸린 대결 장면들에서 좌, 우 스크린을 넓게 활용해 긴박하고 박진감 넘치는 대결 한가운데로 관객들이 와 있는 듯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크레덴스와 덤블도어의 대결 장면, 제이콥과 힉스가 독일대사관 파티장을 탈출하는 장면, 히말라야 대마법사 선거장 액션 장면 등은 스크린X 효과의 극대화로 관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4DX와 스크린X 효과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4DX Screen 포맷으로도 개봉해 생동감 넘치는 마법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공연 실황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첫 영화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도 4월 20일 4DX, 스크린X, 4DX Screen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지난 11월 개최된 온라인 콘서트의 실황 무대를 재구성했으며, 온라인에서는 볼 수 없는 멤버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가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 앨범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는 세븐틴의 칼군무와 파워댄스를 4DX 모션 효과로 구현했다.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우퍼 사운드의 떨림과 각종 무대 효과가 4DX 효과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콘서트장에 있는듯한 현장감과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크린X는 가운데와 좌, 우 3면의 스크린을 활용해 꽉 찬 무대를 즐길 수 있고, 멤버들의 모습을 더욱 가까이 감상할 수 있어 생동감 있는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4DX Screen 상영관에서 ‘세븐틴 파워 오브 러브 : 더 무비’를 관람한다면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4월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4DPLEX 방준식 Contents Biz 팀장은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이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을 4DX와 스크린X , 4DX Screen 포맷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따스한 봄을 맞이해 CGV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관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관람 경험을 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