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 먹거리 다양화로 고객 입맛 공략 나선다

CGV가 극장 방문객들에게 영화 이외에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극장 먹거리 다양화를 통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시는 옥수수 한 잔’ 출시

영화관 로비를 배경으로 앞에 테이블이 있고, 그 위에 마시는 옥수수 한 잔 두개가 놓여있다.

CGV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먹거리 중 하나로 매점 신메뉴인 ‘마시는 옥수수 한 잔’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CGV는 지난해 ‘바다에 갓-소다’, ‘크리스탈라이트 핑크레몬에이드’, ‘베리베리티’ 등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꾸준히 출시해왔다.

이에 따른 일환으로 CGV 시그니처 컵 시리즈 ‘CGV YUMMY CUP(야미컵)’의 첫 번째 메뉴 ‘마시는 옥수수 한 잔’을 선보인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시는 옥수수 한 잔’은 콘스프를 모티브로 개발한 컵 타입 음료로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으며,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시는 옥수수 한 잔’ 론칭을 기념해 영화 관람 전 든든하게 속을 채울 수 있는 ‘씨네마 올데이 브런치’도 2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씨네마 올데이 브런치’는 ‘마시는 옥수수 한 잔’과 핫도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새해를 맞아 선착순 2022명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5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다.

영화 관람 전 맛볼 수 있는 메뉴부터 관람 후엔 To-go 메뉴까지

한편, CGV는 영화 관람 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맛보기 팝콘을 제공하는 ‘입장 전 순삭팝콘세트’도 선보였다. ‘입장 전 순삭팝콘세트’는 CGV 앱으로 영화 예매시 함께 주문 가능한 메뉴로 탄산음료와 소량 포장된 팝콘으로 구성돼있다. 팝콘은 맛보고 싶지만 상영관 입장으로 많은 양이 부담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영화 관람 후에는 시그니처 팝콘, 팝콘젤리 등을 비롯한 다양한 To-go 메뉴를 통해 영화의 여운을 집까지 가져갈 수 있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신메뉴 기획 및 상품 패키지를 To-go 타입으로 준비하는 등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극장가의 활력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팝콘과 함께 영화를 즐기던 코로나 19 이전의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