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5편 상영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5편 상영

CGV에서 8월과 9월에 만나는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CGV가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1기의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5편을 8월과 9월에 선보인다.

8월 18일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을 시작으로, 25일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9월 15일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 9월 26일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9월 29일 ‘귀멸의 칼날: 주합회의∙나비저택 편’을 만나볼 수 있다.

8월 25일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 9월 15일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 단독 개봉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증 ‘귀멸의 칼날: 아사쿠사 편’과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은 CGV에서만 선보이는 작품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귀멸의 칼날’은 일본 다이쇼 시대, 주인공인 ‘탄지로’가 가족을 죽인 혈귀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심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숯을 파는 소년 ‘탄지로’는 혈귀에게 가족이 몰살당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동생 ‘네즈코’마저 혈귀로 변한다. 이후, ‘탄지로’는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걷는다.

‘귀멸의 칼날’은 일본 만화 역사상 가장 빠르게 1억 부를 판매한 작품으로 만화로 출간된 이후 2019년 방영된 TV 애니메이션에 이어 2020년 극장판 애니메이션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일본 사회를 강타했다.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용 관람권 패키지’도 판매… 5매 3만 5천원

CGV는 5편 전부를 극장에서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을 위해 8월 15일까지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용 관람권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5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및 ‘귀멸의 칼날 스페셜 전용 관람권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홍민 CGV 스크린콘텐츠팀장은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 5편을 연이어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8월과 9월에는 CGV를 찾아 ‘귀멸의 칼날’ 극장판 스페셜 시리즈를 관람하시고 특별한 감동과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