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패밀리 브랜드 지원 사격…총 10명에 1400만 원 상당 CJ 브랜드 ‘올인박스’ 추첨 지급 및 CGV 관람권 라방 판매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온스타일 페스타’ 10/1~10 개최…리빙/뷰티/식품 등 인기 브랜드 역대급 조건에 선보일 예정
CJ온스타일이 10월 1일부터 10일 동안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패션/리빙/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TV/모바일 특별 방송 프로그램에서 역대급 조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400만 원 상당의 CJ 브랜드 이용 혜택을 담은 경품까지 지급한다.
우선 ‘브랜드 올인쇼’를 통해 최근 고객의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는데 집중한다.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를 TV/모바일 방송 프로그램에서 최대 50% 이상의 특별 혜택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화정쇼>, <솔깃한생활>, <굿라이프> 등 TV 프로그램에서 ‘앳센셜/발뮤다/휘슬러’ 등 인기 리빙 브랜드를 판매하고, 모바일에서는 ‘자코모/한샘/시몬스’ 등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표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생활>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올인쇼 행사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특별 경품을 지급한다. 홈카페 족에게 인기인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연간 최대 혜택 조건은 ‘홈리빙페스타’와 연계한 <현영한초이스> 라방에서 10월 4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
10/10 ‘올스타쇼’ 대표 쇼호스트ㆍ셀러 TV 총출동… 인기 라방 <브티나는생활> 및 <엣지쇼>는 TV 생방송 첫 진출
10월 10일 온스타일 페스타 ‘올스타쇼’에서는 대표 쇼호스트와 셀러가 총출동하는 TV방송 프로그램이 종일 진행된다. 특히 그동안 모바일 라방으로만 방송됐던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 생활>과 <엣지쇼>는 처음으로 TV에서도 방송된다. 채널에 구애받지 않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판매 접점을 더 확대하는 차원에서다.
라방의 특장점인 쌍방향 고객 소통을 이어 나가기 위해 TV 방송 라이브톡 채팅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티나는생활>은 이날 저녁 5시 에싸 최신 상품 ‘피에트 쇼파’를 연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며 적립금 10만 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엣지쇼>는 이날 오전 12시 겨울 시즌 맞이 방송을 개시하며 겨울 코트/패딩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단독 조건으로 공개한다. <스타일C>, 등 다양한 TV방송 프로그램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10 %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4’을 지급한다.
CJ 패밀리 브랜드 지원 사격…총 10명에 1400만 원 상당 CJ 브랜드 ‘올인박스’ 추첨 지급 및 CGV 관람권 라방 판매
온스타일 페스타가 CJ온스타일 연간 대표 이벤트인만큼 다양한 CJ 패밀리 브랜드도 지원 사격에 나선다. 행사 기간 10월 1일~ 10일 사이에 구매한 모든 고객은 ‘온스타일 페스타 올인박스’ 당첨 대상이다. 올인박스에 당첨된 10명의 고객은 CJ온스타일 적립금 1200만 원을 포함해 총 1400만 원 상당의 CJ 브랜드(올리브영, 더마켓, 티빙 등) 기프트카드가 담긴 선물박스를 우편으로 제공받는다.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의 디퓨저와 핸드크림도 담겨있다. CJ온스타일은 올해 최초로 CGV 영화관람권을 라방으로 판매한다. 10월 1일 오전 11시와 6일 오후 8시 방송에서 관람권과 팝콘을 포함한 콤보패키지를 32.5%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며 별도 사은품까지 지급한다. 1년의 넉넉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온스타일 페스타는 평범한 판촉 행사가 아니라 고객 취향에 꼭 맞는 브랜드를 최적화된 방송 콘텐츠로 소개하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이라며, “CJ온스타일은 특별한 쇼핑 경험을 위한 방송 콘텐츠와 함께 적립금, 쇼핑지원금 등 가격적인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