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시원한 해상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한산: 용의 출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름 성수기 시장의 흥행을 지속한다.
‘한산: 용의 출현’은 2014년 개봉해 1,761만 명을 동원한 ‘명량’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작품으로,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작품이다.
7월 25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한산: 용의 출현’ 라이브 방송 진행
7월 25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유튜버 백수골방과 함께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주연 배우들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소개하고 거북선의 활약과 학익진에 대한 설명도 곁들인다.
‘한산: 용의 출현’ 전용 관람권 한정 수량으로 판매
‘한산: 용의 출현’을 볼 수 있는 전용 관람권도 라이브 방송 중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한산: 용의 출현’ 2D 전용 1+1관람권은 1만 4천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 관람권은 1만 1천원에 한정 판매한다.
CGV는 ‘한산: 용의 출현’ 개봉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보고 관람권을 구매하고 인증하거나 영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씨네샵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산: 용의 출현’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시원한 해상 액션을 즐길 수 있는 ‘한산: 용의 출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산: 용의 출현’ 전용 관람권을 구입하시고 여름 휴가 기간 소중한 사람과 함께 극장을 찾아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올해 2월 ‘더 배트맨’을 시작으로 영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 및 굿즈를 판매하는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오픈런’을 론칭했다. 6월에는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인 ‘헤어질 결심’과 마블의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 방송을 진행해 팬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