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트 업(Taste-up)’ 인기 코너 ‘씨푸드 그릴 · 씨즐링 라이브’ 전 매장 확산… 맛 품질 대폭 업그레이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특화 모델인 일산점, 어린이대공원점 등 ‘테이스트 업(Taste-up)’ 매장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씨푸드 그릴’과 ‘씨즐링 라이브’ 코너를 1일부터 전 매장으로 확산한다. 또한, 연말에 어울리는 풍성한 신메뉴도 출시한다.
‘씨푸드 그릴 존’은 가리비, 새우, 낙지, 시사모 등 다양한 그릴 씨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코너다. 연말을 맞아 대구 턱살구이, 통연어구이, 피쉬 빠삐요뜨까지 풍성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빕스 홀리데이’ 주제로 수란함박 · 눈꽃치즈함박 등 연말 스페셜 메뉴 출시.. ‘스모키 얌스톤’으로 스테이크 전문성 강화
‘씨즐링 라이브 존’은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맞게 담아 바로 조리해 즐기는 코너로,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홍합을 다양한 소스, 토핑과 함께 즐기는 ‘감바스’가 가장 인기다. 이 코너에서는 연말 스페셜 메뉴로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함박’을 출시한다. 깊은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하고 부드러운 수란을 올려 톡 터트려 먹는 ‘수란 함박’, 몽글몽글 치즈 크림소스와 눈꽃 치즈를 듬뿍 올려 극강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눈꽃치즈 함박’ 등을 씨즐링 팟에서 따끈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또한, 샐러드바의 다양한 메뉴와 조합해 ‘치즈폭탄 함박쉬림프 버거’, ‘멕시칸 스타일 함박 버거’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빕스 시그니처 얌 스톤 스테이크를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한 ‘스모키 얌스톤’도 전 매장으로 확대 적용하며 스테이크 전문성을 강화한다. ‘스모키 얌스톤’은 참나무 훈연향을 더해주는 우드칩을 넣은 그릴과 불에 잘 달궈진 스톤을 함께 올린 빕스만의 새로운 스테이크 플레이트로, 각자의 취향에 맞는 굽기와 최상의 씨즐링으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2년간 특화매장에서 선보여 온 고품질의 메뉴를 전 매장으로 확산함으로써 맛의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면서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식사하실 수 있도록 매장 방역과 위생 작업에도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