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입과 눈이 즐거운 시그니처 스테이크를 만나세요!”

CJ푸드빌(대표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시그니처 스테이크 메뉴 운영 매장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불쇼 퍼포먼스 선보이는 시그니처 스테이크 메뉴 2종 도입 매장 확대

‘스모키돔 채끝 스테이크’가 접시에 담긴 모습으로, 훈연한 스테이크에 로즈마리와 마늘, 버섯이, 다채로운 야채가 담겨있는 사이드 그릇이 놓여져 있다.

더플레이스는 앞서 지난달 3개 매장(코엑스몰점, 서울스퀘어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스테이크 특화 매장으로 운영했다. 한 달 새 스테이크 판매량이 평소 대비 약 150% 증가했다. 시그니처 스테이크 2종은 소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불쇼 퍼포먼스를 더해 입과 눈을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를 즐긴 고객들이 불쇼 인증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등 고객 반응도 좋았다. 스테이크 메뉴는 특수매장(롯데백화점영등포점, 제주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모키돔 채끝 스테이크’는 로즈마리 허브에 불을 붙여 불쇼 퍼포먼스를 하고 투명한 돔(DOME) 형태의 뚜껑을 덮어 스테이크를 훈연한다. 은은한 로즈마리 향이 스테이크에 입혀져 더욱 부드럽고 향긋하게 즐길 수 있다. ‘블랙앵거스 폭탄 립아이 스테이크’는 일명 ‘폭탄 스테이크’다. 꽃등심 스테이크와 각종 채소를 감싼 오징어먹물 도우 위에 불을 붙이면 불쇼 퍼포먼스가 완성된다.

매장 확대 도입 기념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포함한 세트 메뉴…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

시그니처 스테이크 전 매장 확산을 기념해 세트 메뉴도 있다.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가든 관자 파스타) 중 1종, 에이드 2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더플레이스는 3-4 명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딸리아따 디 만조&치즈 페퍼 퐁듀’, ‘만조 스테이크&머쉬룸 그레인 퐁듀’ 등 총 4종의 스테이크 라인업이 준비돼 인원과 상황에 맞게 선택하기 좋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시그니처 스테이크 운영을 확대한다“며 “불쇼 퍼포먼스를 보고 인증영상도 찍으며 일상 속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