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추석 및 NBCI 1위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씨지브이 감사 이벤트 진행

CGV가 추석과 함께 NBCI 13년 연속 1위를 기념해 CGV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는 지난 5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에서 고객 경험 차별화 및 콘텐츠 가치 제고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13년 연속 멀티플렉스 영화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CGV VIP와 가족, 친구들까지 함께 혜택 누리는 ‘땡스 VIP 데이’ 9/7~10/9 진행

이를 기념해 CGV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땡스 VIP 데이’를 진행한다. CGV VIP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땡스 VIP 데이’는 CGV를 오래오래 사랑해주신 VIP 회원들의 가족, 친구들까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다. VIP 회원 개개인이 발급한 코드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이 많으면 많을수록 횟수별, 랭킹별 혜택을 제공한다.

‘땡스 VIP 데이’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먼저, CGV 모바일 앱의 ‘땡스 VIP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쿠폰 코드’ 발행하기 버튼을 클릭해 코드를 발급한다. 발급된 VIP 개인 쿠폰 코드를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공유하고, 지인이 이벤트 페이지에 이 코드를 등록하면 개별 ID로 VIP 쿠폰팩이 지급된다. VIP 쿠폰팩은 일반 2D 영화 3천 원 할인 쿠폰 4매, 콤보 2천 원 할인 쿠폰 1매,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1매로 구성돼 있다. 지인이 VIP 쿠폰팩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하면 쿠폰을 사용한 지인 고객 수에 따라 선물을 제공한다. 쿠폰을 사용한 지인 고객이 3명일 경우 일반 2D 영화 주중 1+1 쿠폰 1매를, 5명일 경우 스크린X 영화 주중 1+1 쿠폰 1매를, 8명일 경우에는 4DX 영화 주중 1+1 쿠폰 1매를, 10명일 경우 IMAX 영화 주중 1+1 쿠폰 1매를 선물한다.

또, 쿠폰 사용 지인 고객 수가 가장 많은 VIP 고객 1위부터 10위까지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1위에게는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 영화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30만 원 상당의 무비다이닝 패키지 2인권을 선물한다. 2위에게는 프라이빗한 관람 경험과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박스 타입의 독립된 상영관 ‘프라이빗 박스(PRIVATE BOX)’ 4인석 무료 쿠폰을, 3위에게는 리클라이닝 침대 상영관 ‘템퍼시네마’ 2인석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4~5위에게는 ‘프라이빗 박스’ 2인석 무료 쿠폰, 6~10위에게는 ‘골드 클래스’ 2인석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1위부터 10위 모두에게는 지인 중 1명을 선택해 VIP로 즉시 승급시키는 특별 승급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나만의 쿠폰 코드 사용 랭킹’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1위부터 100위까지 조회할 수 있다.

관람 횟수 따라 선물 증정하는 ‘추석 시즌 씨지브이 참석 이벤트’ 9/8~12 진행

또한, 추석을 맞아 VIP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연휴 5일 동안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추석(ㅊㅅ) 시즌 씨지브이 참석(ㅊ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 횟수만큼 송편 스탬프를 획득하게 되는데, 송편 스탬프 1개를 받으면 CJ ONE 100 포인트를, 2개를 받으면 일반 2D 영화 3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송편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일반 2D 영화 무료 쿠폰 1매와 함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 송편 스탬프가 추가로 적립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일반 2D 영화 2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씨네드쉐프 스페셜 바우처 2종(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한정 판매

CGV 씨네드쉐프에서도 가족, 친구, 친척 등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스페셜 바우처 2종을 준비했다. 씨네드쉐프에서 2명이 영화를 보고 스페셜 4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는 20% 할인된 2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바우처’ 구매 시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씨네드쉐프 2인 영화 관람권과 스페셜 7코스 메뉴로 구성된 ‘프레스티지 바우처’는 18% 할인된 3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바우처’ 구매 시에는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2매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씨네드쉐프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 각각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우처를 구입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다.

추석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오랫동안 CGV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VIP 회원들 덕분에 NBCI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가족, 친구 등 지인들과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알찬 이벤트에 참여하시어 재미있는 영화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