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보스 베이비2’ 개봉일에 파코니 캐릭터 ‘팝콘젤리’ 출시

CGV가 영화 ‘보스 베이비2’ 개봉에 맞춰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팝콘젤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귀여운 파코니 캐릭터 이용한 ‘팝콘젤리’로 어린이 관객에게 인기 끌 듯

파란색 배경에 ‘보스 베이비2’ 개봉일에 출시하는 파코니 캐릭터 ‘팝콘젤리’와 음료컵에 담긴 아이스티가 놓여있다. 왼쪽부터 팝콘 상자와 지퍼백이 적용된 파우치형이 놓여 있고, 그 안에 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노란색 옷을 입은 귀여운 ‘파코니’의 모습을 본 떠 만든 젤리와 일반 팝콘 모양의 젤리가 담겨 있다.

CGV가 이번에 출시한 ‘팝콘젤리’는 고소 팝콘과 달콤 팝콘 맛을 모티브로 CGV 공식 캐릭터인 ‘파코니’를 활용해 개발한 점이 눈에 띈다. 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노란색 옷을 입은 귀여운 ‘파코니’의 모습을 본 떠 만든 젤리와 일반 팝콘 모양의 젤리가 섞여 있어 ‘파코니’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고소한 맛의 흰색 젤리와 달콤한 맛의 노란색 젤리 두가지가 모두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 역시 느낄 수 있다.

CGV는 ‘보스 베이비2’ 개봉과 ‘팝콘젤리’ 론칭을 기념해 ‘(보스가 쏜다!) 베이비 팝콘세트’도 준비했다. 젤리를 담을 수 있는 보스 베이비 팝콘통과 팝콘젤리, 아이스티로 구성된 세트를 아이스티 한잔 가격으로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꽉 찬 구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어린이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 시대 갖고 다니기 쉬운 To-go 타입 눈길…

CGV 매장 로비를 배경으로 지퍼백이 적용된 파우치형 파코니 젤리 제품이 놓여 있다. 팝콘 상자를 생각하게 하는 빨간색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CGV 팝콘젤리 고소맛 & 달콤맛' 텍스트와 파코니 캐릭터가 삽입되어 있다.

한편, CGV는 코로나 시대에 상영관 내에서는 음식물을 먹을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해, 상품 패키지도 To-go 타입으로 다양화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팝콘젤리’의 경우 지퍼백이 적용된 파우치형으로 제작해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바닷가 해변에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최근 출시한 음료 ‘바다에 갓-소다’는 젤리베어와 콜라보한 리유저블컵이 놓여있다. 재사용이 가능한 리유저블컵은 바다 속을 헤엄치는 젤리베어와 함께 상큼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집에서도 시원한 바다 풍경을 느낄 수 있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계열의 은은한 오렌지맛 에이드 ‘바다에 갓-소다’는 탱글탱글한 나타드 코코가 들어있어 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Processed with VSCO with preset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최근 출시한 음료 ‘바다에 갓-소다’는 젤리베어와 콜라보한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재사용이 가능한 리유저블컵은 바다 속을 헤엄치는 젤리베어와 함께 상큼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집에서도 시원한 바다 풍경을 느낄 수 있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푸른 계열의 은은한 오렌지맛 에이드 ‘바다에 갓-소다’는 탱글탱글한 나타드 코코가 들어있어 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다.

야외 나무 위에 장독대를 연상시키는 '김치팝콘' 제품과 바구니에 김치팝콘이 담겨 있다. 김치팝콘 제품이 3개가 놓여 있는데, 뚜껑은 검은색이고, '서울시스터즈 X CGV 김치팝콘'이라는 텍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지난 7일 출시한 ‘김치팝콘 장독대’도 장독대 윗 부분에 손잡이를 부착해 손쉽게 집에 가져가서 먹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장독대에 김치팝콘을 담아 제공하는 ‘김치팝콘 장독대’를 구매하면 탄산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치팝콘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를 활용한 팝콘 신메뉴로 미국 아마존 칠리파우더 부분 1위를 달성한 서울시스터즈와 협업했다. 단맛, 짠맛에 매운맛까지 더해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자랑한다. 김치시즈닝과 팝콘의 궁합이 어떨지 호기심에 한 입, 중독성에 한 입 하다 보면 어느새 바닥이 보이는 신개념 팝콘이다.

CGV 이혜원 F&B사업팀장은 “영화 관람 전후에 영화와 연계된 맛있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무엇이 있나 확인하는 것은 극장 방문의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극장가지만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메뉴와 To-go 메뉴 등을 통해 활로를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1일 개봉한 ‘보스 베이비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보스 베이비2’는 개봉 전 전체 예매율 1위에 기록하는 등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