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극장형 명상 콘텐츠 ‘마인드 온앤오프’ 선보여

CGV에서 선보인 명상 ‘숏폼 콘텐츠’로 나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해 명상 영화 ‘마음의 정화’, ‘바디 스캔’ 2편 상영

CGV, 극장형 명상 콘텐츠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인 '루시드 아일랜드_마음의 정화', '루시드 아일랜드_바디 스캔' 포스터가 삽입되어 있다. '루시드 아일랜드_마음의 정화' 포스터 내 석양이 비치는 섬의 모습이, '루시드 아일랜드_바디 스캔' 포스터에는 고요한 바다 한 가운데 섬의 모습이 삽입되어 있다.

CGV는 마인드 웰니스 애플리케이션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해 오는 9일부터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인드 온앤오프’에서 선보이는 영화 ‘마음의 정화’와 ‘바디 스캔’은 극장에서 명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명상 영화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과 함께 잔잔한 음악과 효과음 그리고 명상을 도와주는 내레이션의 안내에 따라 관객들은 그동안 체험해보지 못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CGV에서 처음 선보이는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일상을 잠시 멈추고, 스트레스를 비워낼 수 있도록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게 해줄 것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러닝타임 62분, 오는 6월 9일부터 CGV여의도 등 5개 극장에서 저녁 시간대 상영.

먼저, 6월 9일부터 18일까지는 ‘마음의 정화’를 상영하고 6월 23일부터 7월 2일까지는 ‘바디 스캔’을 상영할 예정이다. CGV여의도 프리미엄관, 강변 컴포트시트관, 송파 스피어엑스관, CGV목동 및 홍대의 일반관 등 총 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후 7시 30분에서 8시 사이에 상영이 시작돼 하루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음의 정화’는 러닝타임 1시간동안 바다, 하늘, 우주의 풍광이 큰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며 영상과 어우러지는 명상 가이드가 제공된다. 관객은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며 온전히 내면을 들여다보는 나를 정화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바디스캔’은 보다 몸에 집중하는 명상 영화다. 영상을 보며 명상 안내 가이드에 따라 편안하게 팔과 다리를 움직여 근육의 이완과 몸의 감각을 느끼며 몸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낼 수 있다.

‘마음의 정화’를 관람한 후 루시드 아일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류 티켓 사진을 전송하는 관객 모두에게는 ‘루시드 아일랜드’ 프리미엄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의 상영과 예매 및 이벤트 정보는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마인드 온앤오프’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한 극장형 숏폼 콘텐츠”라며 “CGV는 앞으로도 관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발굴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