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수험생을 응원하는방법, 무조건 합격 부적!

CGV가 오늘(26일)부터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았을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위트 있는 메시지가 담긴 무조건 합격 부적 4종을 배포한다.

수능일부터 사용 가능한 영화 할인 쿠폰을 담은 무조건 합격 부적 4종 배포

CJ CGV가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배포한 '무조건 합격 부적' 4종 이미지. 다찍어도 수능만점, 테스형 정답을 알려줘, 수능보고 채점하면 샤샤샤, 기억력의 신 강림과 같은 문구가 써있다.

‘다 찍어도 수능 만점’, ‘테스형 정답을 알려줘!’, ‘수능 보고 채점 하면 샤샤샤’, ‘기억력의 신 강림’ 등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합격 부적을 준비했다. 이 합격 부적은 수능일인 12월 3일부터 23일까지 일반 2D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 가능하다. 합격 부적에 적혀있는 온라인 쿠폰 번호 7자리를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청소년에 한해 1인당 2매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합격 부적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용기를 불어넣음과 동시에 수능 이후의 기대감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무조건 합격 부적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공식 SNS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향후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청소년들에게 힘들었던 올 한해를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쿠폰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2월 2일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올해 여러모로 고생했을 수험생들이 CGV의 무조건 합격 부적으로 잠시나마 웃으며 용기를 얻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SNS나 CGV홈페이지를 통해 쉽게 합격 부적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으니 수험생 자녀를 둔 지인 또는 주변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합격 부적을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