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거트팝콘’, ‘블루베리요거트라떼’ 등 식음료 2종 출시
⦁ 24일부터 전국 120여 개 극장서 선봬…‘요아 아크릴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팝콘의 정석이 요거트의 정석을 만났다!
CGV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요아정’과 협업해 ‘요거트팝콘’, ‘블루베리요거트라떼’를 오는 24일부터 전국 120여 개 극장에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거트팝콘’은 CGV의 대표 팝콘인 달콤팝콘에 요아정 특유의 새콤달콤한 요거트 시즈닝과 알록달록 후르트링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달콤한 팝콘과 부드럽고 새콤한 요거트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다양한 식감까지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함께 선보이는 ‘블루베리요거트라떼’는 진한 블루베리 베이스에 요거트와 우유를 더해 완성한 음료로, 블루베리 과육과 과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요아정과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모바일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요거트 반반팝콘과 블루베리요거트라떼로 구성된 ‘요아정이 죠아 세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에서는 ‘요아정이 죠아 세트’ 구매 고객에게 요아정 캐릭터 ‘요아’로 제작된 아크릴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콜라보 메뉴 2종은 ‘요아’가 그려진 팝콘컵과 컵홀더 등 전용 패키지에 제공된다. CGV 인스타그램(@cgv_korea)의 요아정 콜라보 게시물에서 기대평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요아정 금액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수경 컨세션사업팀장은 “요즘 가장 주목받는 F&B 브랜드 ‘요아정’과 협업해 영화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영화 관람뿐만 아니라 먹는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