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쇼, TV · 모바일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 활용 원플랫폼 메가 세일즈로 협력사 만족도 높아··· 취급고 220억 원 돌파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과 2023년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의 포문을 연다.
빅쇼는 매월 인기있는 빅 브랜드를 선정해 비교 불가한 초특가 · 최대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CJ온스타일만의 특급 프로모션이다. TV · T커머스 · 모바일 라이브 · 유튜브 · 앱 기획전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활용한 원플랫폼 메가 세일즈를 구현해 협력사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카카오톡 플러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해 공격적인 홍보 활동도 지원한다. 지난해 3월 빅쇼 첫 론칭 후 17번의 방송을 통해 누적된 취급고는 220억 원에 이른다. 빅쇼 참여 브랜드는 머스트잇 · 비비안 · AHC · 에버콜라겐 · 동국제약 등이 있다.
2023년 첫 브랜드 <듀얼소닉>, 혁신적 피부 리프팅 특허 기술로 뷰티 시장서 선풍적 인기··· 신제품 ‘맥시멈’ 업계 최초 공개
CJ온스타일 빅쇼의 새해 포문을 여는 브랜드는 <듀얼소닉>이다. 듀얼소닉은 혁신적인 피부 리프팅 특허 기술로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 하이푸(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적용, 전문 피부 관리 기관에서 사용되는 대형 리프팅 기기를 소형화한 것이 핵심 기술력이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현재 미국, 유럽, 중국 등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빅쇼 <듀얼소닉>은 오는 6일 저녁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당일 밤 10시 45분 TV홈쇼핑을 통해 145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듀얼소닉> 신제품 ‘듀얼소닉 맥시멈’을 업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에 특화 돼있는 프로페셔널 모델과 달리 하이푸 · 고주파 · LED · 미세전류 등 7가지 프리미엄 스킨케어 기능이 하나의 기기에 내장된 올인원 제품이다. 페이스업과 아이업 모드의 경우 샷 수 제한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년 이내 20만 샷까지 무상 AS도 가능하다. 빅쇼 구매 시 25만 원 즉시 앱 할인과 무이자 36개월 혜택은 물론 프리미엄 케이스, 블루밍젤 트래블 키트 등 최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듀얼소닉>과 꾸준한 방송 통해 리프팅 기기에 대한 고객 신뢰 구축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CJ온스타일 앱에서는 빅쇼 <듀얼소닉> 상시 기획전을 열며 카드 할인 7% 이용 시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브랜드 최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및 렌탈 상담 고객 일부를 추첨 루이비통 백과 뉴 그랜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21일(수) 빅쇼 사전 행사로 진행된 크리에이터 ‘쥬니’와의 ‘듀얼소닉 맥시멈’ 유튜브 쇼핑 라이브에는 4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리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처음 진출한 <듀얼소닉>은 당사와 꾸준한 협업을 통해 CJ온스타일 누적 취급고 500억, 10만 명 넘는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리프팅 기기에 대한 고객 신뢰를 구축했다”며 “새해를 맞아 나를 위한 결심 상품을 탐색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이번 빅쇼 <듀얼소닉> 방송은 파격적인 특가와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