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 첫 방송 이래 독일, 네덜란드, 미국,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15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새롭게 돌아왔다.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이하 ‘너목보 8’)은 이전 시즌과 달리 언택트로 관객들을 만났다. 그 덕에(?) 세계 각지에서 ‘너목보’를 즐기고 있는 수많은 시청자와 3MC인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함께 ‘너목보 8’의 포문을 열었다. 기존 무대보다 훨씬 더 크고 화려해진 무대와 역동감 넘치는 연출을 선보인 이번 프로그램, 그 첫 방송의 현장을 사진으로 살펴보자.
이전 시즌까지 미스터리 싱어가 실력자일 경우와 음치일 경우를 설명하는 캐릭터를 보여줬다면, ‘너목보 8’에서는 미스터리 싱어의 등장과 함께 세 가지 키워드가 주어졌다. 3라운드에서 주어진 3개의 키워드 중 가장 궁금한 키워드를 초대스타가 선택하면 그에 대한 추가 정보를 들은 뒤 미스터리 싱어에게 돌발 질문을 던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식. 예기치 못한 질문을 받은 미스터리 싱어의 반응과 변조된 목소리의 대답이 새로운 추리 포인트다. 너목보8의 첫 번째 초대스타 비가 라운드3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냈다고 하는데…. 과연 숨은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었을까? 첫 방송을 놓쳤다면 TVING에서 확인해보자!
새로운 시청 포인트를 더한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다음주는 국민배우 김수로가 추리에 나선다고 하니 금요일 저녁 7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본방 사수!
『지난 시리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