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역대급 스케일, 역대급 재미로 돌아온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지난 2015년 첫 방송 이래 독일, 네덜란드, 미국,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15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새롭게 돌아왔다.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이하 ‘너목보 8’)은 이전 시즌과 달리 언택트로 관객들을 만났다. 그 덕에(?) 세계 각지에서 ‘너목보’를 즐기고 있는 수많은 시청자와 3MC인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함께 ‘너목보 8’의 포문을 열었다. 기존 무대보다 훨씬 더 크고 화려해진 무대와 역동감 넘치는 연출을 선보인 이번 프로그램, 그 첫 방송의 현장을 사진으로 살펴보자.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메인 무대로, 천정 위에 매달린 커다란 구 모형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타이틀이 삽입되어 있다.
으리으리한 스케일로 돌아온 ‘너목보 8’!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메인 무대 전경으로, 양쪽에는 각각 사회자와 호스트, 그리고 패널들이 서거나 앉아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무대 중앙 뒤편에는 방송 참가자들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메인 무대 전경으로, 무대 중앙 뒤편에는 방송 참가자들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양 옆 상단에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타이틀 로고가 띄워진 멀티 비전이 위치해있다.
휘황찬란한 무대에서부터 느껴지는 ‘너목보 8’의 스케일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메인 무대 전경으로, 사회자 김종국, 유세윤, 이특과 총 10명의 패널들의 모습이 보인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로 진행한 이번 방송엔 온라인으로 접속한 전 세계 시청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들과 함께하는 방송이라 알리고 있다.
언택트라 가능했다! 전세계 시청자와 함께한 ‘너목보 8’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참가자의 실루엣 모습으로, 총 8명이 첫 방송에 참가했다.
지난 1월 29일(금) 첫 방송 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참가자의 모습으로, 조명을 받은 후 총 8명의 참가자가 멋진 포즈를 보여주며 기대감을 갖게한다.
‘너목보 8’ 첫 방송의 참가자들! 이들의 정체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무대 중앙에 참가자인 스님이 플루트를 불고 있고, 이를 사회자 유세운, 그리고 이날 방송의 주인공인 비가 지켜보며 웃고 있다.
플루트 부는 스님이 연주하는 플루트 음악 감상 타임~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무대 중앙에 한 여성 참가자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으로, 오른쪽에는 '미스 유니버스 음대 연구원' 등 이들을 설명하는 문구가 화면에 삽입되어 있다. 왼쪽에는 여성 참가자를 보고 있는 홍윤화, 박준형의 모습이 보인다.
열창하는 이 참가자의 진짜 정체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의 사회자인 (왼쪽부터)유세윤, 김종국, 이특이 손으로 '오케이'를 표시를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의 사회자인 (왼쪽부터)유세윤, 김종국, 이특이 홍윤화, 박준형, 김상혁 등 총 10명의 패널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이번 시즌도 함께 한 3MC! 유세윤, 김종국, 이특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서 놀라운 추리력을 뽐낼 '음치 수사대' 패널의 모습으로, 박준형, 이상민, 장우영, 싸이퍼 태그, 싸이퍼 현빈, 김상혁, 나태주, 이미주, 허경환, 홍윤화가 앉아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너목보 8’에서 추리력을 뽐낼 패널들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의 첫 초대스타인 가수 비의 모습으로 자리에 앉거나 서서 음치를 가려내는 추리력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참가자의 노력를 듣고 박수를 치는 모습도 보여줬다.
‘너목보 8’의 첫 초대스타는 바로 비! 미스테리 싱어들의 모습을 추리하며 다양한 고민에 빠졌다죠.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의 첫 초대스타인 가수 비가 립싱크를 하는 모습으로, 세 mc인 이특, 유세윤, 김종국이 이를 지켜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3MC와 유쾌한 케미를 선보인 비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의 첫 초대스타인 가수 비가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다. 블랙 진 등 어두운 계열의 옷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멋진 무대를 구현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의 첫 초대스타인 가수 비가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월드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월드스타의 특별무대까지 볼거리 풍성했던 ‘너목보 8’
메인 무대 전경으로, 사회자 김종국, 유세윤, 이특과 초대스타인 비가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특, 비, 유세윤, 김종국 님의 기념사진 찰칵!
총 8명 6팀으로 구성된 참가자의 모습으로, 각자 멋진 포즈와 노래 등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진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떡밥투척! 사진만 봐서는 알 수 없는 숨은 실력자! 이중 진짜 실력자는 누구?

이전 시즌까지 미스터리 싱어가 실력자일 경우와 음치일 경우를 설명하는 캐릭터를 보여줬다면, ‘너목보 8’에서는 미스터리 싱어의 등장과 함께 세 가지 키워드가 주어졌다. 3라운드에서 주어진 3개의 키워드 중 가장 궁금한 키워드를 초대스타가 선택하면 그에 대한 추가 정보를 들은 뒤 미스터리 싱어에게 돌발 질문을 던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식. 예기치 못한 질문을 받은 미스터리 싱어의 반응과 변조된 목소리의 대답이 새로운 추리 포인트다. 너목보8의 첫 번째 초대스타 비가 라운드3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냈다고 하는데…. 과연 숨은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었을까? 첫 방송을 놓쳤다면 TVING에서 확인해보자!

새로운 시청 포인트를 더한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다음주는 국민배우 김수로가 추리에 나선다고 하니 금요일 저녁 7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본방 사수!


『지난 시리즈 보기』

[포토스토리] 조합만으로 꿀재미 보장? 티빙 첫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제작발표회 현장!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