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맘(mom)편한 육아하세요” CJ ENM 오쇼핑부문 ‘밀레니얼맘’ 겨냥 유아동상품 쇼핑 콘텐츠 강화

육아 시장 새로운 소비 주체 ‘밀레니얼맘’ 위한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이 3544밀레니얼맘을 타겟으로 유아동 상품 쇼핑 콘텐츠를 강화한다. ‘밀레니얼맘’은 뛰어난 정보 활용 능력을 바탕으로 개인 가치관, 취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를 하며 육아 시장에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시즌제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론칭하고, TV홈쇼핑과 모바일 플랫폼을 연계해 다양한 유아동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최신상 유아동 아이템을 총망라해 다루는 기획프로그램이다. CJ오쇼핑에서는 4월 한달 매주 목요일 낮 12시 35분에 ‘몸튼튼 마음튼튼’(승용완구·나들이용품), ‘우리집 키즈카페’(교구·완구·매트류), ‘교육 맛집’(학습·교육·어학상품) 세가지 코너로 구성된 방송을 운영한다. 상품에 따른 방송 컨셉을 차별화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TV홈쇼핑과 모바일 등 멀티채널 운영 통한 플랫폼 다각화··· 최신상 유아동 아이템 선보이며 쇼핑 콘텐츠 강화

TV생방송을 전후로 쇼핑 플랫폼을 모바일까지 확장한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모바일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에서도 유아동 상품 방송을 하며, 판매 상품과 연관된 육아 아이템을 CJmall 기획전으로도 재구성해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TV와 모바일에서 동시 운영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통해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은 물론, 육아에 쏟는 시간과 에너지를 줄여줄 슬기로운 육아용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2일(목)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몸튼튼 마음튼튼’을 주제로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의 최신상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맥시T 폴더블 LED’(19만1200원)는 주행 시 발생되는 동력으로 자가발전하는 LED 바퀴가 장착돼 아이들의 안전한 라이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2-3세 아동을 위한 ‘미니투고 LED’(16만6400원)도 준비됐다. 성장 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로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제품 잠금이 가능한 ‘마이크로 락’도 증정한다.

2일(목) 낮 12시 35분 첫방송서 스위스 프리미엄 유아동 킥보드 ‘마이크로 킥보드’ 방송

한 달 빠른 어린이 날 특집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4월 한 달 TV홈쇼핑과 CJmall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21명을 추첨해 CJmall 적립금을 증정한다. 1등에게 100만원(1명), 2등에게 10만원(20명)을 지급하는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며, 당첨자는 5월 말 발표 예정이다.

송미정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장은 “<슬기로운 육아생활>은 육아 집중기 및 유아동 학습 시기를 고려, 여름·겨울방학과 신학기 등에 맞춰 시즌제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유아동 용품이 트렌드 변화가 빠르고 상품력이 중요한만큼 앞으로도 독보적인 상품기획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녀 교육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끝)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