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연휴도 CGV와 함께하세요!

설 연휴를 맞아 CGV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도 보고 CJ ONE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 가져가세요!

설 연휴 영화 관람시 CJ ONE 포인트 222점 또는 2,022점으로 다양한 상품 구매 가능

설날 연하장 느낌 배경에큰 태양과 소나무, 까치 등이 일러스트로 삽입되어 있고, 태양 안에 'CGV 신년 맞이 2022 챌린지' 텍스트가  들어가 있다. 하단엔 파코니 캐릭터와 함께 복주머니에 CGV 팝콘과 콜라, 그리고 특별관 무료 관람권, 포토 카드가 삽입되어 있다.

CGV는 오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영화를 관람하면 CJ ONE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CGV의 특별관 관람 쿠폰, 팝콘 무료 쿠폰 등을 포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CGV에서 고객들은 즐거운 영화 관람과 더불어 영화 관련 상품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CGV에서 영화를 1편 이상 본 고객은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2매, 고소팝콘 무료 쿠폰 1매, 탄산 무료 쿠폰 1매를 각각 CJ ONE 포인트 222점에 구매할 수 있다. CJ ONE 포인트 1점은 1원에 해당된다.

2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IMAX 관람 쿠폰, 4DX 관람 쿠폰, 스크린X 관람 쿠폰, 2D 일반 관람 쿠폰 중 하나를 CJ ONE 포인트 2,022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설 맞이 상품 포인트 구매는 2월 8일부터 13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의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기간 내에 영화를 관람하면 된다.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구매 가능한 상품의 버튼은 자동으로 활성화된다.

CGV는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위한 ‘챌린지 특별 지원팩’도 제공한다. ‘챌린지 특별 지원팩’은 최대 2명까지 적용 가능한 영화 3천원 할인 쿠폰 2매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중한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격인 ‘씨네드쉐프 바우처’ 한정 판매

이 외에도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도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는 데에 제격인 스페셜 바우처 2종을 한정 판매한다. 씨네드쉐프에서 2인이 영화 관람과 다이닝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바우처’는 17% 할인된 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보다 풍성한 코스와 와인페어링을 즐기고 싶다면 30만원에 판매되는 ‘프레스티지 바우처’ 2인권을 선택할 수 있다. 바우처 사용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씨네드쉐프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센텀시티에서 구매 가능하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설 연휴를 맞아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CGV에 오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영작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극장 나들이로 훈훈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 연휴에는 최대 6명까지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으며, 방역패스도 해제돼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극장 나들이를 할 수 있는 여건도 마련됐다. 설 연휴 기대작으로는 ‘킹메이커’, ‘해적: 도깨비 깃발’,  ‘특송’ 등 한국 영화들이 포진해있다. 특히, 조선판 ‘캐리비안의 해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CGV의 특별관인 IMAX와 4DX로도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관객들을 위해 CGV에서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24일부터 상영한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제주도의 비밀’, ‘극장판 천재 추리 탐정 셜록홈즈’ 등 어린이 관객들이 좋아할만한 애니메이션은 27일 개봉할 예정이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