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원 앤 온리’ Mnet ‘TMI SHOW’, 스타들의 사소하고 프라이빗한 TMI 모두 파헤친다!

Mnet의 유일무이한 차트 토크 쇼 ‘TMI SHOW’가 오는 2월 9일(수) 저녁 8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MC 붐과 미주의 케미가 돋보이는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Mnet‘TMI SHOW’공식 포스터로 왼쪽부터 미주, 붐의 모습이 보이고, 상단에‘TMI SHOW’제목과 '# 당신만의, #프라이빗, # 차트'라는 텍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하단에도 각종 관련 영문 태그와 함께 '2월 9일(수) 저녁 8시 첫 방송'이란 글자가 삽입되어 있다.
Mnet TMI SHOW (@Mnet)

‘TMI SHOW’는 스타들이 직접 본인과 관련된 TMI가 담긴 차트 주제를 선정,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자신만의 TMI를 공개하는 토크 쇼 프로그램.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TMI NEWS’가 MC부터 구성까지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내가 좋아하는 스타들의 TMI를 만날 수 있는 ‘TMI SHOW’로 진화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많고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작 내가 궁금해하는 스타들의 정보를 찾지 못하는 이미주와 이러한 미주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사소한 TMI까지 답변해주는 붐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TMI SHOW’에서 두 사람은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저에서 볼 수 있듯 ‘TMI SHOW’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스타들의 숨겨진 TMI와 팬들이 그동안 궁금해도 찾을 수 없었던 정보들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특히, 첫 방송에서는 가비와 노제가 출연을 확정해 그들의 프라이빗한 TMI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Mnet ‘TMI SHOW’는 2월 9일(수) 저녁 8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