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N서울타워, 한식 다이닝 ‘한쿡’ 그랜드 오픈

씨제이 푸드빌 남산 서울타워, 한식 다이닝 ‘한쿡’ 그랜드 오픈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의 ‘한쿡’이 내달 1일 그랜드 오픈한다.

남산 파노라마뷰에서 즐기는 품격있는 한식 다이닝 제안

N서울타워 전망층에 위치한 한쿡은 한국의 맛과 멋을 담은 한식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남산, 한강, 도심까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트리플 뷰를 감상하며 모던 한식을 즐길 수 있다. 격조있는 공간, 감각적이고 섬세한 플레이팅, 유려함을 자랑하는 한식기 등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디테일한 요소까지 고려해 품격있는 한식 다이닝을 제안한다.

참숯에 굽고 솔잎향을 입힌 한우 그릴 코스, 한국적인 요소를 재해석한 플레이팅 눈길

대표 메뉴인 ‘스페셜 남산 코스’는 참숯에서 구운 솔향 한우 구이를 메인으로 한 그릴 코스 요리다. 한쿡이 야심차게 준비한 시그니처 메뉴로 전통 한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 수삼 샐러드, 육회 등 4가지 요리로 구성한 전채요리를 시작으로, 스모크 우드칩과 솔잎향을 입혀 초벌 구이한 한우를 기호에 맞게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 한우 그릴의 풍미를 배가시킨다. 솥밥이 제공되는 된장찌개 혹은 냉면이 식사로 마련되어 있으며 후식으로 수제 다과와 음료가 제공된다. 스페셜 남산 코스는 평일 디너와 주말 및 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의 멋을 담은 플레이팅도 눈길을 끈다.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한쿡의 장점을 담아 식용 꽃, 돌, 풀 등 자연적인 요소를 데코레이션에 활용했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보석 다과상에는 자개함에 수제 오미자 양갱, 개성식 주악 등 한식 디저트를 넣어 보석함을 여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꽂혀있는 라이스칩에도 남산 무늬를 넣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비주얼 요소를 강화했다.

평일에 이용 가능한 런치 스페셜 메뉴로는 비빔밥, 갈비탕, 육개장, 냉면 반상 등이 있으며 다과상과 함께 제공된다. 숙성 연어회와 문어숙회, 육회 등 일품요리도 있다. 와인을 비롯해 프리미엄 전통주 및 담금주, 증류주, 탁주 등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한식과 궁합이 잘 맞는 페어링을 제안한다.

씨제이 푸드빌 남산 서울타워, 한식 다이닝 ‘한쿡’ 그랜드 오픈 2

한쿡 방문 시 서울시내 전망을 한 눈에 만끽할 수 있는 N서울타워 전망대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쿡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7월 20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팀에게는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입장권을 테이블 당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서울의 사계 풍광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한쿡에서 한식을 즐기는 새로운 시각으로 만든 한우 그릴 코스와 함께 특별한 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