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0일 열리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극장 생중계

씨지브이, 20일 열리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극장 생중계 포스터

레드벨벳 단독 스페셜 라이브 ‘2022 더 리브 페스티벌 : 프롤로그’ 20일 생중계

CGV가 3월 20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를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레드벨벳 콘서트는 지난 2019년 11월 열린 이후 2년 3개월 만이다.

레드벨벳은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2014년 데뷔 이후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레드벨벳의 스페셜 라이브 ‘2022 더 리브 페스티벌 : 프롤로그(The ReVe Festival : Prologue)’는 3월 19일과 20일 오후 5시에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120분 동안 진행된다.

3월 20일 오후 5시부터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강남 등 3개 극장 생중계

CGV는 3월 2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스페셜 라이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극장의 편안한 좌석에서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와 음악을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강남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4만 9천원이다. CGV에서 진행되는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 티켓은 3월 10일 예매 오픈 될 예정이다.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듯한 느낌을 줘 미처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도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CGV에서 진행되는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예매는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레트벨벳 스페셜 라이브 생중계도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와 협력했다. CGV는 지난해 9월부터 비욘드 라이브와 협력해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하고 있다.

‘샤이니 키 콘서트’,  ‘엑소 카이 콘서트’, ‘엔시티 레조넌스’에 이어 비욘드 라이브와 네 번째 협업

처음으로 생중계 한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Beyond LIVE – KEY: GROKS IN THE KEYLAND)’는 6개 극장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12월에 열린 엑소 카이 솔로 콘서트 ‘#Cinema – KAI : KLoor’와 NCT 콘서트 ’Beyond LIVE – NCT 127 2ND TOUR NEO CITY : SEOUL – THE LINK’ 또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비욘드 라이브는 오프라인 콘서트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이 아티스트와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레드벨벳 스페셜 라이브를 CGV에서 편안하게 관람하며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의 무대를 함께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