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 정식 론칭

집안에서만 하기엔 답답했던 취미 생활, CGV에서 특별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겨보자!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극장 인프라 활용한 대관 플랫폼 16일 정식 론칭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 대표 이미지로, 게임 유저인 듯한 두 손이 콘솔 게임기를 잡고 있고, 보라색 바탕의 TV화면에는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 엑스 Azitx'라는 텍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CGV가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16일 정식 론칭한다. ‘아지트엑스’는 파일럿 테스트를 위해 CGV일산 등 4개 극장에서 시범 운영했다. 프리 오픈한 5일간 대부분 회차가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지트엑스’를 즐길 수 있도록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4개 극장에서 정식 론칭하게 됐다.

‘아지트엑스(AzitX)는 CGV의 장점인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대형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을 갖춘 극장에서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고객이 콘솔 게임기기 및 게임 콘텐츠 지참해야 이용 가능

‘아지트엑스’는 고객이 원하는 콘솔 게임기기 및 게임 콘텐츠, 액세서리 등을 직접 지참해 지인들과 맞춤형 프라이빗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따라서, 콘솔 게임기기 및 타이틀을 사전에 준비해야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예매 서비스에서 영화명 ‘아지트엑스(AzitX)를 클릭 후 원하는 영화관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용 가격은 4인 기준 2시간 이용시 18시 이전 편성 회차는 10만원, 18시 이후 회차는 15만원이며, 설치 및 준비 시간으로 30분이 별도로 제공된다. 인원은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씩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이용 가능 인원은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아지트엑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1월 31일까지 1시간 무료 추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용 가능 극장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지트엑스’를 기획한 CGV 한승우 부장은 “코로나19로 해보고 싶었던 활동에 제약이 많은 탓에 자기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보상 심리로 아지트엑스가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규모 엔터테인먼트 공간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같은 취미를 가진 지인들과 함께 CGV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오감 체험 특별관 ‘4DX’, 다면상영 특별관 ‘ScreenX’, 3D 입체음향 특별관 ‘SOUNDX’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상영관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AzitX’를 신규 론칭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