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월요일 밤 9시… 서아랑, 동지현 등 간판 쇼호스트 총출동
CJ ENM 오쇼핑부문이 VW베라왕 등 패션PB의 올 가을·겨울 신상품을 모바일 생방송으로 공개하는 ‘2020 F/W 라이브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방송은 17일부터 6주간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CJmall ‘쇼크라이브’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에 송출된다. 서아랑, 임세영, 동지현, 이민웅 등 CJ오쇼핑 대표 패션 쇼호스트가 총출동하는 이번 행사는 상품 판매를 넘어 2020 F/W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고 이를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온택트(Ontact)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방송은 브랜드 별로 매주 1개의 대표 브랜드 상품 10여 개를 소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7일 오후 9시 첫 방송은 VW베라왕의 F/W 신상을 소개하는 ‘<쀼의 세계> 김희애룩 따라잡기’가 방송된다.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쇼호스트 서아랑이 출연해 페미닌 무드의 원피스, 셔츠 블라우스 3종, 클래시 자켓, 클래시 로퍼 등 가을 필수템을 총집합해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댓글 창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만 9000원 상당의 VW베라왕 스페셜 삭스 패키지를 10 세트를 증정한다. 쇼케이스 방송 중 미리주문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VW베라왕 등 패션 PB 신상을 최신 패션 트렌드와 함께 소개… “신뢰도 있는 상품과 콘텐츠로 모바일 생방송의 새 지평 열 것”
이번 방송은 조명이 꺼진 스튜디오에서 시청자들만을 초청해 진행하는 ‘프라이빗 쇼케이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상품 판매 외에도 ‘VW베라왕’ 모델 김희애의 포토북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보에 연출된 김희애의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대처럼 연출하는 ‘베라왕 아이돌룩’과 럭셔리 스타일을 연출하는 ‘베라왕 부티룩’ 등 TV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는 스타일링을 설명하는 등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쇼크라이브’를 선보이며 모바일 생방송 분야를 선도해 온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모바일 생방송의 콘텐츠 수준을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그 동안 축적해 방송 역량을 바탕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서아랑, 임세영, 동지현, 이민웅 등 패션 전문 쇼호스트들이 모두 등장해 신뢰도 있고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TV홈쇼핑으로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뢰도 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해 모바일 라이브의 새 지평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보도
- 파이낸셜뉴스 오쇼핑부문, 모바일 생방으로 FW 패션 최초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