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OCN ‘경이로운 소문’ 제작발표회 현장

지난 11월 28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이다.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의 악한 영혼들과 괴력, 사이코메트리, 치유 등 경이로운 능력을 가진 카운터들의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 그 소문의 주인공 제작발표회 현장 사진을 몰아 보자.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소문 역의 조병규 제작 발표회 개인 사진. 검은색 수트를 입고 단정한 모습이다.
‘경이로운 소문’ 소문 역의 조병규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가모탁 역의 유준상 제작 발표회 개인 사진. 남색 수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경이로운 소문’ 가모탁 역의 유준상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도하나 역의 김세정 제작 발표회 개인 사진. 검은색 의상으로 두 주먹을 쥐고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했다.
‘경이로운 소문’ 도하나 역의 김세정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추매옥 역의 염혜란 제작 발표회 개인 사진. 보라색 의상으로 손을 흔들며 웃는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섰다.
‘경이로운 소문’ 추매옥 역의 염혜란
각자의 능력을 보여주는 포스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선 (왼쪽 부터)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조병규
각자의 능력을 보여주는 포스넘치는 포즈 
넘버워 포즈를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선 (왼쪽 부터)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조병규
이번엔 넘버워 포즈를 선보이며 카메라 앞에선 (왼쪽 부터) 유준상, 김세정, 유선동 감독, 염혜란, 조병규
유선동 감독과 함께 한 포토타임

이들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앞서 촬영된 사전 포토 타임에서도 경이로운 능력을 보여주었는데… 그건 바로, 다른 간담회에서 볼 수 없었던 그들의 환복 능력! 현장에서 “정말? 벌써 갈아입으셨어요” 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빠른 환복 능력을 보여줬다고.

조병규 개인컷으로 구성한 총 6장의 사진. 위 세장은 검은색 수트를 입은 사진, 아래 세장은 극중 악귀를 잡을 때 입는 붉은색 운동복을 입은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와 경이로운 능력자 소문

유준상 개인컷으로 구성한 총 6장의 사진. 위 세장은 남색 수트를 입은 사진, 아래 세장은 극중 악귀를 잡을 때 입는 붉은색 운동복을 입은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이로운 소문’ 유준상 과 힘이 넘치는 가모탁

김세정 개인컷으로 구성한 총 6장의 사진. 위 세장은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사진, 아래 세장은 극중 악귀를 잡을 때 입는 붉은색 운동복을 입은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이로운 소문’ 하트를 보내는 김세정과 도하나

염혜란 개인컷으로 구성한 총 6장의 사진. 위 세장은 보라색 원피스를 입은 사진, 아래 세장은 극중 악귀를 잡을 때 입는 붉은색 운동복을 입은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이로운 소문’ 치료능력을 보여주는 염혜란과 추매옥

극중 악귀를 잡는 동료로 출연하는 유준상, 조병규 투샷 사진. 총 어두운 계열의 수트 사진과 붉은색 운동복 사진 각각 두 장씩 총 네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이로운 케미를 보여줄 유준상과 조병규

극중 악귀를 잡는 동료로 출연하는 김세정, 조병규 투샷 사진. 총 어두운 계열의 수트 사진과 붉은색 운동복 사진 각각 두 장씩 총 네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닥투닥 즐거운 케미를 보여줄 조병규와 김세정

극중 악귀를 잡는 동료로 출연하는 염혜란, 유준상, 김세정 사진. 총 4개 이미지로 위 두 이미지는 염혜란, 유준상이 아래 두 이미지는 김세정, 염혜란이 카메라 앞에 섰다. 모두 붉은색 운동복을 입었다.
경이로운 액션, 땀내나는 인간미를 보여줄 염혜란과 유준상, 김세정
붉은색 운동복을 입고 멋진 포즈를 선보인 (왼쪽 부터)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조병규 사진
붉은색 운동복 상의에 손을 집어 넣은 포즈를 선보인 (왼쪽 부터)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조병규 사진
붉은색 운동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선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조병규, 그리고 회색 운동복을 입고 중앙에 선 유선동 감독 사진
‘경이로운 소문’의 경이로운 능력자들, 유준상, 김세정, 유선동감독, 염예한, 조병규!

단 2회 만에 최고 시청률과 화제성을 싹쓸이 하고 있는 OCN ‘경이로운 소문’!

다시 한번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선동/작가 여지나/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네오엔터테인먼트/16부작)의 즐거운 소문을 기대해 본다.

 ※ 해당 콘텐츠는 보도용외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지난 시리즈 보기』

[포토스토리] 최백호 또 다른 낭만을 노래하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