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가 인기 상품을 역대급 혜택으로 방송하는 <6월에는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에는 플러스>, 패션·리빙·가전·식품 등 카테고리 별 최신 인기 아이템 역대급 혜택으로 방송

보라색, 흰색 네모가 교차되어 이뤄진 ‘CJ온스타일 플러스’ 포토월을 배경으로 왼쪽에는 스마트폰 형상의 보라색 배너에  'CJ온스타일 플러스 론칭 기념 6월에는 + PLUS'라고 쓰여있고, 오른쪽에는 흰색 자케을 입은 쇼호스트가 왼쪽 손을 보라색 배너로 가르키고 있다.

6월 단 한 달간 패션, 리빙, 가전, 식품 등 카테고리 별 최신 인기 아이템을 최저가로 만나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까지 지급하는 행사다.

대표 패션 상품으로 ‘더엣지 플로럴 스커트 셋업 2종’이 있다. 2021년 여름 패션 트렌드인 플라워 프린팅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더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실내외 구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 제품은 기존 판매가에서 3만원 할인한 4만9900원에 판매한다. 신체 움직임에 맞춰 자연스러운 보정을 도와주는 ‘비비안 스킨핏 FREE FIT’도 12일(토) 오전 9시 45분에 방송한다. 노와이어 브라와 팬티 6종 세트를 역대 최저가 11만9900원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브라 팬티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는 홈 인테리어, 가전, 리빙 상품도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크리스탈 UHD TV’ 85인치 물량을 확보해 판매에 나서고 LG 에어컨, 코지샵 면 카페트, 세라잼 안마의자 등도 풍성한 사은품과 더블 구성 등으로 준비했다.

“CJ온스타일 플러스 론칭 기념하는 6월 단 한 달간 행사··· 꼭 필요한 상품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6월에는 플러스>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건강식품과 가정간편식도 만나볼 수 있다. 6년근 홍삼을 비롯해 숙지황, 복령 등 성분을 함유해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 홍삼진고’ 6병을 9만9000원에 판매하고, CJ온스타일 자체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의 베스트셀러 ‘에브리데이 견과’는 4박스 구성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김하진 제주 특대갈치’, ‘미카엘 안심스테이크’ 등 인기 상품도 방송한다.

CJ온스타일 장찬희 T커머스편성전략팀장은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플러스 시켜줄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목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T커머스 채널에서 소개해 고객이 합리적 취향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5월 10일 론칭한 TV홈쇼핑(CJ오쇼핑), 인터넷쇼핑몰(CJmall),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의 통합 브랜드 명이다. CJ온스타일은 TV와 모바일 등 채널 경계를 없애고 ‘라이브 취향 쇼핑’이라는 새로운 업으로 포지셔닝해 성숙기에 접어든 TV홈쇼핑을 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