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 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단독으로 석파정 서울미술관과 연간 제휴를 맺고, CJ ONE 회원 대상 상시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일반회원 10%, VIP회원 20% 석파정 미술관 입장료 상시 할인
CJ ONE 회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오는 2023년 6월 22일까지 1년 동안 일반회원 10%, VIP회원 20% 석파정 서울미술관 입장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후 오프라인 행사 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석파정 서울미술관은 흥선대원군의 별장이 있는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미술관으로, 2012년 개관해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이했다. 입장권 구매 시 전시뿐만 아니라 도심 속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흥선대원군의 별장 ‘석파정’까지 관람 가능하며, 매주 월, 화요일은 휴관한다.
현재 개관 10주년 기념전 <두려움일까 사랑일까> 전시 중이며, 입장권 구매 시 흥선대원군의 별장 ‘석파정’까지 관람 가능
현재 석파정 서울미술관에서는 개관 10주년 기념전 <두려움일까 사랑일까(Fear or Love)>가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는 이중섭의 <황소>, 박수근의 <우물가(집)> 등 한국 근현대 미술의 거장 31명의 주요 작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방탄소년단(BTS) RM이 방문해서 화제가 되었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ID 당 2매까지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쿠폰 다운로드는 연간 무제한 가능하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CJ ONE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석파정 서울미술관과 협의해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