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 NOW

01

“한겨울에도 5시간 대기” 화제의 ‘헬로키티x지수’ 팝업스토어 현장
2026.01.22

02

TEAM CJ 김민선, 세 번째 올림픽을 향한 단단한 질주
2026.01.29

03

셀럽의 식단에서 우리의 식탁까지, “식단 읽어드립니다”
2026.01.09

04

[CJ뉴스룸X폴인] CJ온스타일은 왜 모바일 라방을 콘텐츠 IP로 키웠을까?
2026.01.22

05

‘웰빙’을 넘어 ‘웰니스’로!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CJ올리브영
2026.01.15
영등포구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 대상… 5년째 나눔 활동 이어가 연화식 포함 간편식 9종 구성… 임직원들 직접 포장 참여로 따뜻한 마음 더해 임직원이 효 선물 꾸러미를 포장하는 모습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앞두고 서울 영등포구의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에게 영양 간편식으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250세트를 전달했다. 기부 행사는 지난 2021년부터 5년째 이어지고 있다. ‘효(孝) 선물 꾸러미’는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을 포함한 간편식과 음료 9종으로 구성됐다.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연잎콩카레덮밥소스, 불고기계란덮밥소스는 어르신의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상품으로, 치아가 약하거나 저작이 어려운 어르신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갈비탕, 김치볶음, 김자반, 과일음료 등을 포함해, 명절 연휴 동안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꾸러미 포장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전달식은 지난 26일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은 하루 평균 300여 명의 어르신이 이용하는 기관으로, 이번 활동의 지역 거점 역할을 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활동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효(孝) 선물 꾸러미 전달을 비롯해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한 쿠킹클래스, 사회복지시설 급식 조리실에 식품위생 및 산업안전 컨설팅을 제공하는 ‘동행주방’ 등을 진행하며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