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의 진한 맛과 왕만두의 풍미 가득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 선봬
-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대상 ‘제일 닭강정(소)’ 증정 프로모션 마련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 첫 신메뉴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전점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메뉴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는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의 진한 맛과 속이 꽉 찬 한우 왕만두의 깊은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칼국수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만의 노하우를 담아 깊고 풍성한 맛을 구현해 냈으며, 새해를 맞아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신메뉴와 함께 든든함을 더해줄 실속 있는 구성의 ‘새해맞이 국수세트’도 마련했다.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시그니처 메뉴 ‘얼큰 샤브국수’ 조합에 ‘새우튀김’과 ‘스팸계란주먹밥’ 혹은 ‘제일 닭강정(소)’ 등의 곁들임 메뉴가 더해진 구성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새해맞이 국수세트 구성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한편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제일 닭강정(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제일제면소 전 매장에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 포함 2만 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깊고 진한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 풍미 가득한 한우 왕만두, 쫄깃한 면발의 완벽한 조화를 한 그릇에 정성껏 담아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 소중한 분들과 함께 제일제면소의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즐기며 따뜻하고 건강한 2025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