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들깨와 제일제면소 특제 김소스로 고소한 맛이 일품인 ‘진한 들기름 막국수’ 선봬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가을을 맞아 고소한 들기름 풍미를 살린 막국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진한 들기름 막국수’는 담백한 메밀면에 고소한 통들깨와 김소스를 넣어 만든 비빔 메밀국수다. 은은한 메밀 향과 들기름의 고소함을 가득 담았으며, 제일제면소의 특제 김소스로 감칠맛을 톡톡히 살렸다.
신메뉴를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차림상 메뉴도 마련했다. 차림상은 ‘진한 들기름 막국수’와 삼겹수육, 묵은지, 새우젓으로 구성했다. 제일제면소의 콘셉트 스토어인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림상 구성도 눈길을 끈다. 해당 매장에서는 한우육전과 묵은지를 ‘진한 들기름 막국수’와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대상 ‘씨앗닭강정’ 무료 쿠폰 증정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씨앗닭강정(소)’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11월 22일까지 증정 메뉴를 제외하고 2만 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타 쿠폰, 행사 및 제휴 할인카드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무교주가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 푸드월드 인천공항점은 이벤트 제외 매장이다. 상세 내용은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풍성한 먹거리의 계절 가을, 제일제면소만의 노하우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 풍미를 가득 담아 입맛을 돋워줄 제일제면소의 진한 들기름 막국수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