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인기 초절정 웹툰 ‘유미의 세포들’ 추천 여름 신제품 선봬
CJ푸드빌(대표 김찬호)가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웹툰 속 스토리를 접목해 재미 요소를 더한 여름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뚜레쥬르X유미의 세포들’ 제품은 웹툰 주인공 유미의 식욕, 이성, 사랑 등 감성을 조절하는 세포들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의 맛과 이야기를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웹툰 속 세포들의 캐릭터와 함께 여름 디저트로 즐기기 좋은 크림 도넛 3종 선봬
유미의 세포들 중 식욕 담당 ‘출출 세포’의 선택을 받은 뚜레쥬르 제품은 바로 ‘퐁신퐁신 크림 도넛’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도넛 속 달콤한 크림을 가득 샌드해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여름 디저트로, 3가지 맛을 각기 다른 세포가 소개하는 스토리를 입혔다. ‘자고로 크림 도넛의 기본은 우유 도넛’이라며 ‘예의 세포’가 추천하는 ‘퐁신퐁신 우유 도넛’, 사랑을 담당하는 상큼한 ‘사랑 세포’의 ‘퐁신퐁신 블루베리 도넛’, ‘응큼 세포’가 추천하는 ‘퐁신퐁신 바나나우유 도넛’ 등이다. 여름 과일의 맛을 살린 스무디 3종, ‘수박 스무디’, ‘멜론 스무디’, ‘복숭아 스무디’도 세포들과 함께 한다.
2015년 4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네이버에 연재된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직장인 ‘유미’가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일상 스토리로 네이버 웹툰 누적 조회수 35억 뷰를 달성한 인기 절정 웹툰이다. 현재, 티빙 오리지널에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방영중이며,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공개 3주차 기준 누적 유료가입기여자수에서 전체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귀여운 비주얼로 MZ세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해 이색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올 여름 뚜레쥬르X유미의 세포들 제품과 함께 시원한 행복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