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국내 유산균 시장이 보장균수 100억 이상인 고함량 제품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의 주력 제품으로 국내 상온 보관 유산균 중 유일하게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하는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역시 올해 1~8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CJ 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J웰케어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을 선정하고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대표 브랜드인 ‘바이오코어’ 제품으로 건강 부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실제로 방송인 최화정이 직접 500억 유산균을 섭취한 후 만족해 브랜드 모델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리뉴얼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스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자유산균’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올해 8월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CJ웰케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서 ‘바이오코어’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