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바디까지 관리해야 100% 완벽한 케어!”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두피와 몸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올리브영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육성에 앞장…지난 1일부터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전개
올리브영은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헤어∙바디케어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우수 중기 제품을 육성하고 국내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이끌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7일간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50종을 할인가에 소개하고 지난 4일부터는 관련 상품을 체험∙구매할 수 있는 ‘올영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250종 특가에 선봬…‘올영장’ 팝업스토어 15일까지 지속 운영
12일부터 진행되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에서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보다 다채롭고 세분화된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샴푸, 바디워시 등 세정 제품은 물론 헤어 앰플∙토닉 등 기능성 헤어 상품과 바디 스크럽∙미스트 등 바디보습 상품 약 25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헤어케어와 바디케어 상품을 각 1개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는 8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헤어∙바디 상품 전용 쇼핑 지원금 2천 원을 지급한다.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얼굴 피부보다 몸 피부가 주인공이 되는 트렌디한 목욕탕 컨셉과 다양한 체험 요소로 하루 평균 3천 명가량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전문케어 기기를 활용한 1:1 두피∙바디 컨설팅과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솔루션 상품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소다.
헤어∙바디케어 상품 체험분 담긴 키트 증정…“우수 제품 통해 새로운 트렌드 체험하도록 도울 것”
‘스키니피케이션’이 낯선 고객을 위해 단계별 헤어케어와 고민별 바디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올스킨 올케어’ 키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올스킨 올케어’ 키트는 헤어∙바디케어 상품 위주 최대 23종의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해당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 피부를 넘어 두피와 몸의 피부까지 신경쓰는 트렌드에 주목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체험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