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비대면 구매 트렌드 이끈 캐스퍼,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플러스에서 31일 저녁 7시 45분 업계 단독 론칭
CJ온스타일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플러스가 자동차 비대면 구매 트렌드를 이끌며 경차 시장 신흥강자로 떠오른 ‘캐스퍼’의 전용할부 상품 판매 방송을 31일(금) 저녁 7시 45분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출시 후 지난달까지 누적 6만5042대 판매고 올려∙∙∙ 젊고 역동적인 감성의 디자인과 개성 있는 외장 컬러가 인기 요인
캐스퍼는 2021년 9월 출시해 올해 2월까지 누적 6만5042대가 판매되며 경차 시장을 이끌고 있다. 젊고 역동적인 감성의 디자인과 개성 있는 외장 컬러를 자랑하며 고객들의 첫 차 또는 세컨드카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캐스퍼의 인기는 경차를 뛰어넘는 상품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출시 당시 경차 최초 풀 폴딩시트는 물론 최대 100마력을 낼 수 있는 1.0 터보엔진,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탑재돼 화제를 모았다.
현대캐피탈 캐스퍼 전용할부 이용 시 월 3만 원대로 구매 가능∙∙∙ 구매 고객 대상 월 할부 납입금 50만원 지원
CJ온스타일플러스는 방송 론칭을 기념 월 3만 원대의 캐스퍼 전용할부(유예형)도 선보인다. 캐스퍼 전용카드로 일정 금액의 선수금을 결제하고 남은 차량 대금을 마지막 할부 회차에 상환하는 상품이다. 캐스퍼 전용할부 상품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할부 납입금 50만 원도 지원한다. 지원금으로 초기 13개월 간 월 납입금 없이 캐스퍼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셈이다. 이 외에도 캐스퍼 상담 완료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 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또한 캐스퍼가 경차로 분류되는 만큼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세제 혜택도 다양하다. 차량 구매 시 개별소비세 면제와 함께 취득세가 최대 75만 원까지 감면된다. 이 외에도 고속도로 통행료, 공영 주차장 이용료도 최대 50% 감면된다.
CJ온스타일 장찬희 렌탈금융사업팀장은 “출시 직후 폭발적으로 판매되며 국내 경차 시장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캐스퍼 전용할부 방송을 업계 단독으로 준비했다”며 “급격한 물가 및 금리 상승으로 자동차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이 있다면 CJ온스타일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