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 진행

‘씨지브이 브이아이피 가보자고!’ 이벤트 진행_01

CGV가 영화를 사랑하고, CGV를 꾸준히 이용하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매점 할인,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의 VIP 승급 지원팩 제공

CGV는 VIP 승급 지원과 다양한 VIP 혜택을 제공하는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를 통해 아직 VIP가 아니라면 빠르게 VIP로 승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VIP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또한, SVIP 회원들에게는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먼저, CGV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VIP 승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VIP 승급 지원팩’ 버튼을 누르면 쿠폰 3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VIP 승급 지원팩’은 일반 2D 영화 3천 원 할인 쿠폰 5매, 매점 콤보 3천 원 할인 쿠폰 3매,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3매로 구성돼 있다. 일반 2D 영화 할인 쿠폰을 사용할 때마다 VIP 승급 포인트 500점을 추가 지급하며, 5장을 모두 사용하면 추가로 VIP 승급 포인트 1천 점을 선물할 예정이다. ‘VIP 승급 지원팩’ 제공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월 VIP 승급에 기여하는 VIP 승급 포인트는 1월 초 순차 지급된다. CGV에서 영화를 보거나 매점을 이용할 경우 지급되는 VIP 승급 포인트가 1만 점이 되면 CGV VIP 회원으로 승급된다.

내년 1월 말까지 CGV VIP라면 누구나 아쿠아플라넷 할인 혜택

CGV는 VIP 회원들을 위한 제휴 혜택 ‘VIP PLAY’도 준비했다. 11월에 선보이는 VIP PLAY 혜택으로는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할인이 있다. ‘아쿠아플라넷63 + 63아트전시회’ 종합권은 35% 할인된 금액인 20,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플라넷 일산’ 일반권은 35% 할인된 20,100원에, ‘아쿠아플라넷 광교’ 일반권은 20% 할인된 22,400원에 이용 가능하다. CGV VIP 고객과 더불어 동반 3인까지 총 4명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제공하는 이 할인 혜택은 아쿠아플라넷 현장에 방문해 매표소에서 직원에게 CGV 모바일 앱이나, 웹을 통해 CGV VIP 등급을 인증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CGV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무료 입장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당첨된 300명에게 아쿠아플라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GV는 VIP 회원들이 영화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VIP PLAY’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SVIP 스페셜 기프트로 스크린 소재 시그니처 굿즈 제공

이 밖에도 CGV는 매년 SVIP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더욱 특별하게 CGV의 스크린을 활용한 굿즈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SVIP 스페셜 기프트는 폐스크린을 새활용해 만든 다이어리와 카드지갑이다. 극장 자원을 새활용하는 시도를 통해 필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CGV만의 특별한 선물로 필환경 활동의 의미도 더하고, 실용성도 챙긴 스크린 굿즈를 모든 SVIP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CGV VIP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스토리로 구성한 쇼츠드라마 ‘뷔아이피셜 : CGV VIP의 뇌피셜 공감 드라마’가 12월 공개된다.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총 6편의 영상은 CGV 공식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올 한해도 CGV를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VIP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GV에서 올해 개봉하는 다양한 할리우드 및 한국 영화 기대작들도 관람하시고, 풍성한 VIP 혜택도 모두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