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4DX와 IMAX로 즐기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짜릿한 재미와 감동 선사

역대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19년 만에 갈아치운 화제작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CGV 4DX와 IMAX로 즐길 수 있다.

3일부터 전국 38개 4DX, 17개 IMAX 상영관에서 만난다!

소토자키 하루오 감독이 연출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포스터 2종으로, 왼쪽에는 4DX 버전, 오른쪽은 IMAX 버전 포스터이다.

CGV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4DX, IMAX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개봉 후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4DX, IMAX 상영 확정은 국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26일 일본 개봉 당시 4DX, IMAX를 통해서도 함께 선보여 역대 개봉 주말 스코어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국내 팬들은 현지의 후기를 보고 4DX, IMAX를 통해 관람하고 싶다는 의견을 강하게 피력하기도 했다. 국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자 많은 관계자들이 의견을 모아 결정된 이번 상영은 더욱 의미 깊다고 할 수 있다.

4DX 상영은 캐릭터들과 함께 호흡하며 실제로 전투하는 듯한 체험형 관람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귀살대 최강 검사 렌고쿠와 탄지로 일행 각각의 맞춤형 4DX 시그니처 효과가 캐릭터의 생생함을 높인다. 물의 호흡을 쓰는 탄지로는 물 효과로 그 특성을 극대화했다. 불꽃 호흡을 사용하는 쿄쥬로는 열풍 효과, 번개의 호흡을 사용하는 젠이츠는 빛 효과, 짐승의 호흡 이노스케는 거칠고 강한 모션 효과를 사용했다. 메인 전투에서는 다채롭고 화려한 느낌의 4DX 효과들이 영화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또한 점점 더 처절해지는 싸움의 흐름에 맞춰 모션 효과와 각 환경 효과의 강도가 고조되어 관객들은 실제로 전투 속에 있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관람을 할 수 있다. 4DX로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한정판 엽서 2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 무한열차편’ 4DX 연출을 담당한 CJ 4DPLEX 이지혜 4DX 프로듀서는 “각 캐릭터별 맞춤형 4DX 시그니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4DX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과 함께 각 캐릭터들과 호흡하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IMAX 포맷도 주목된다. 밝고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하게 구현되는 원음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봉 이벤트로 IMAX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IMAX 오리지널 포스터(A3)를 선착순 증정해 관심을 모은다. 관람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주차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팬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제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의 4DX와 IMAX 예매는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