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8~9일 체코전, 15~16일 일본전 등 총 4경기 중계
 - 대형 스크린과 현장감 넘치는 응원 열기로 야구팬 즐길 거리 확대
 

CGV가 KBO 정규리그에 이어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 경기도 생중계로 선보인다.
CGV는 오는 8일부터 펼쳐지는 ‘2025 네이버 K-베이스볼 시리즈(2025 NAVER K-BASEBALL SERIES)’ 전 경기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이 체코와 일본을 상대로 총 4경기를 치른다. 11월 8일과 9일에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대한민국 vs 체코’ 경기가 열리며, 15일과 16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대한민국 vs 일본’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생중계는 CGV광주상무, 대구, 대전, 동수원, 마산, 서면,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등 전국 주요 극장에서 진행되며, 프로야구 시즌 종료의 아쉬움을 달래 줄 이벤트 상영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객들은 대형 스크린과 현장감 넘치는 응원 분위기 속에서 국가대표 경기의 열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예매 일정 및 상세 정보는 CGV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야구팬들이 극장에서 함께 응원하며 국가대표팀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생중계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현장의 열기와 생생한 응원 분위기를 스크린을 통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5 KBO 정규리그를 비롯해 올스타전과 포스트시즌 전 경기를 생중계하며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