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12월 한국 영화 최고 기대작인 ‘영웅’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말 극장가 흥행을 견인한다.
6일 오후 10시 카카오 무비오픈런 진행
CGV는 12월 6일(화) 오후 10시에 무비오픈런 11번째 작품인 ‘영웅’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비오픈런은 CGV가 올해 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론칭한 영화 소개 프로그램이다. 영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 및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해 영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 ‘영웅’은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재판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는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영웅’ 전용 관람권 및 매점 상품 판매
인기 영화 유튜버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진행하는 ‘영웅’ 라이브 방송에서는 영화 소개와 함께 관람권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웅’ 전용 1+1 관람권은 1만 4천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은 1만 1천원이다.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콘(L) 1개와 탄산(M) 2잔으로 구성된 CGV콤보는 7천원, 탄산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플레인 핫도그는 4천 5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영웅’ 쇼핑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무비오픈런을 통해 12월 한국 영화 최고 기대작인 ‘영웅’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권을 구매하시고, 극장을 방문해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순간을 뜨거운 감동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올해 2월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오픈런을 론칭한 뒤, 12월에는 어린이 전용 애니메이션 소개프로그램인 ‘키즈 무비카페’를 론칭했다. 지난 5일 키즈 무비카페 첫 방송으로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라이브를 진행했고, 오는 13일 오후 10시에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