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이동진의 언택트톡’ 15번째 작품으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가렛 에드워즈 감독 신작 ‘크리에이터’를 선정하고, 오는 9월 23일(토)에 국내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AI 블록버스터…개봉 전 프리미어 상영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1년 레오 까락스 감독 작품 ‘아네트’를 시작으로 아리 에스터 감독의 ‘보 이즈 어프레이드’까지 총 14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
10월 3일 개봉하는 ‘크리에이터’는 고도화된 AI들에 의해 핵공격이 시작된 후, 특수부대 요원 조슈아(존 데이비드 워싱턴)가 인류를 위협할 무기인 아이 모습의 AI 로봇 알피(매들린 유나 보일스)를 발견하면서 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영화다. 거대한 스케일의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인간과 AI의 대립을 통해 보여주는 새로운 세계관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에이터’는 CGV에서 2D는 물론 IMAX, 4DX, ScreenX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해 관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종영 후 64분간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 영상 이어져
영화 개봉 전에 먼저 만나는 ‘크리에이터’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64분간 이어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본편의 러닝타임은 133분이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되짚어 바라보고 뒤집어 구현하는 SF의 서정과 숨결.”이라는 한줄평으로 ‘크리에이터’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9월 23일(토)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진행
‘이동진의 언택트톡’ 티켓가는 1만 6천원으로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크리에이터’ 한정판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크리에이터’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강변,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 서면,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 청주(서문)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웰메이드 SF 블록버스터 ‘크리에이터’를 국내 관객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CGV는 앞으로도 관객과 함께 다양하고,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작품을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