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올 한해 고생한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해 해방의 날을 마련했다.
수험생 및 청소년 영화 7천원 관람, 매점 콤보 50% 할인 혜택
CGV는 수능을 맞아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수험생 및 청소년을 위한 ‘수능 해방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수험생 및 청소년은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매점에서는 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선물한다. CGV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영화 7천원 관람 쿠폰과 매점 콤보 50% 할인 쿠폰이 CJ ONE ID로 발급된다. 해당 쿠폰은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CGV 현장 매표소 및 매점에 방문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오프라인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 만 13세부터 18세의 청소년이라면 CGV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 ‘1318 클럽’에 신규 가입만 해도 가입 익일 CJ ONE ID로 자동 지급되는 ‘2학기 쿠폰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학기 쿠폰팩’은 4DX 또는 IMAX 무료쿠폰 1매를 비롯해 스크린X 8천원 관람쿠폰 1매, 2D 영화 8천원 관람쿠폰 2매, 포토플레이 무료쿠폰 1매, 팝콘 50% 할인쿠폰 1매, CGV콤보 4천원 할인쿠폰 1매 등으로 구성돼 있다.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올해의 수험표 제시하면 누구나 영화 8천원 관람 가능
CGV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한해 동안 마음의 부담이 컸을 수험생뿐만 아니라 수능일에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응원하는 전 국민을 위해 ‘전 국민 응원 할인’도 준비했다. 수능일인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후 올해 치른 시험의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2D 영화를 8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해, 수능 외에도 어학이나 자격증 등 다양한 시험의 올해 응시 수험표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매 단계에서 ‘수험표’ 가격으로 관람 인원을 선택하면 8천원 관람이 자동 적용돼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CGV는 수험생들이 해방의 순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다 쓴 문제집, 교과서 등을 가져오면 CGV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 및 포토존 사진 촬영 등 ‘해방 기념식 : 헌 책 줄게, CGV다오’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수험생과 청소년, 그리고 함께 마음 졸이며 응원하는 전 국민이 해방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극장에 방문해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더 마블스’,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서울의 봄’ 등 11월 기대작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