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굿즈로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간직해 보세요~!
CGV 씨네샵이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의 오리지널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3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는 2022년 9월 17일과 18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의 실황 영화다. 특히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개봉을 확정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 비하인드컷 담은 아이유 ‘엽서 컬렉션’과 콘서트 감동을 재현한 ‘아크릴 키트’ 등 오리지널 굿즈 2종…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리지널 굿즈는 오직 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굿즈는 총 2종으로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 당시 아이유의 비하인드컷 30매가 담긴 엽서 컬렉션과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한 아크릴 키트로 구성돼 있다.
오리지널 굿즈 2종은 오는 13일부터 CGV 씨네샵 공식 온라인몰과 CGV 씨네샵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여의도, 왕십리, CGV명동 등 5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CGV 씨네샵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는 20일까지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상품은 10월 중 순차 배송한다.
관람 티켓 제시하면 아이유 공식 굿즈 5종 10% 할인가로 구매 가능
오리지널 굿즈 외에 아이유 공식 굿즈도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28페이지 분량의 미니 포토북과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의 공식 포스터 세트, 후드 티셔츠, 에코백, 시리얼 볼 등 5종을 판매한다.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5종의 공식 굿즈를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CGV 씨네샵이 선보이는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오리지널 굿즈와 아이유 공식 굿즈는 모두 상품별로 1인당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해당 굿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굿즈사업팀장은 “이틀간 9만명의 관객을 모은 ‘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콘서트의 실황 영화 개봉을 기념해 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굿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콘서트 당시의 추억을 담은 굿즈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팬들이 굿즈를 구매해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정식 오픈한 CGV 씨네샵은 ‘해리 포터’, ‘토이스토리’, ‘마블’ 시리즈 등 영화 관련 다양한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온라인 공식몰을 론칭 했으며, 현재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여의도, 영등포, 광교, 천안터미널에서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