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영화로 2024년을 맞이하세요!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CGV 씨네샵이 15일부터 전국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리 포터, 프렌즈, E.T. 등 인기 작품을 캘린더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CGV 씨네샵에서 선보이는 2024년 캘린더는 지난 10월 31일부터 온라인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해리 포터, 프렌즈, E.T. 등 전 세계적 사랑받는 인기 콘텐츠를 캘린더 굿즈로
먼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해리 포터’를 포스터 캘린더, 탁상 캘린더, 만년형 다이어리로 만나볼 수 있다. 포스터 캘린더는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보트를 타고 학교를 향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성과 보트 부분은 에폭시 효과와 포인트 부분에 금박 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더한다. 탁상 캘린더는 월별로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고, 등장인물의 생일 정보와 보너스 컷이 들어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투명 스티커도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만년형 다이어리는 호그와트 문양이 표지와 내지에 새겨져 있고, 년∙월∙주별로 구성되어 있어 메모가 용이하다.
지난 4월 씨네샵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인기 미드 ‘프렌즈’도 탁상형 캘린더로 선보인다. 드라마 속 장면과 주인공의 모습이 월별로 담겨있고, 보너스 컷이 포함되어 있다. 투명 스티커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켜 판매 개시 후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개봉 이후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E.T.는 포스터 캘린더로 만나볼 수 있다. 홀로그램으로 표현된 E.T. 포스터가 영화의 감동을 느끼게 해준다. E.T.가 개봉한 6월 23일에는 개봉일 표기가 되어 있어 영화 팬들에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10월 31일 온라인 예약 판매 시작… 오는 15일부터 CGV 오프라인 4개 매장에서 선봬
CGV에서 선보이는 2024년 캘린더는 CGV 씨네샵 온라인과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등 4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주우현 굿즈사업팀장은 “2024년을 영화와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 포터, 프렌즈, E.T. 등 인기 작품을 캘린더로 CGV 씨네샵에서 선보인다”며 “2024년에도 영화의 감동을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