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 CGV에서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와 함께하세요!
오는 17일부터 로맨스 영화 ‘캐롤’, ‘내 사랑’ 등 2편 상영
CGV가 ‘캐롤’, ‘내 사랑’ 등 웰메이드 로맨스 영화 2편을 상영하는 ‘봄이 오면 로맨스’ 기획전을 오는 17일부터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어
‘캐롤’은 토드 헤인즈 감독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2016년 개봉했다. 케이트 블란쳇(캐롤 역)과 루니 마라(테레즈 역)가 주연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됐다. 195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두 여인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보여줘 깊은 여운을 남겼다.
‘내 사랑’은 캐나다 화가 모드 루이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2017년 국내 개봉했다. 에단 호크(에버렛 역)와 샐리 호킨스(모드 역)가 작은 집에서 만나 서로에게 운명처럼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렸다. 주인공들의 가슴 먹먹한 연기와 특별한 사랑의 여정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관람 고객에게 A3 영화 포스터 선착순 증정
‘봄이 오면 로맨스’ 기획전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40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람 고객에게는 A3 영화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전정현 콘텐츠편성팀장은 “봄을 맞아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로맨스 영화 2편을 다시 상영하는 ‘봄이 오면 로맨스’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서로에게 마법같이 빠져드는 로맨스 영화를 극장에서 감상하며,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