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들썩한 영화관을 경험해 보세요~!
CGV가 오는 27일 상영관 내 자유로운 리액션을 허용하는 ‘떠들석(席)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관람 중 박수, 추임새, 환호 등 자유로운 리액션 허용…향후 다양한 장르 작품으로 확대
CGV가 새롭게 선보이는 ‘떠들석(席) 상영회’는 기존의 조용한 관람 형태와는 다르게 영화를 관람하면서도 박수, 추임새, 환호 등의 자유로운 리액션을 허용하는 ‘본격 리액션 장려 상영회’다. 향후에는 아티스트 콘텐츠, 음악, 스포츠,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에 대해서도 ‘떠들석(席)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콘텐츠 ‘달짝지근해: 7510’…27일 서울∙경기 지역 7개 CGV에서 진행
‘떠들석(席) 상영회’의 첫 콘텐츠는 지난 15일 개봉한 ‘달짝지근해: 7510’이다. ‘달짝지근해: 7510’은 25일 기준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유지하며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작품이다. 러닝 타임 내내 웃음이 터진다는 실관람객 평가가 이어지는 만큼 ‘떠들석(席) 상영회’에서는 보다 즐겁고, 떠들썩하게 작품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달짝지근해: 7510’으로 첫 포문을 여는 ‘떠들석(席) 상영회’는 오는 27일 진행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의정부, 인천, 동수원 등 서울∙경기 지역 7개 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떠들석(席) 상영회’의 티켓 예매 및 상세 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 강미수 마케팅팀장은 “비교적 자유로운 관람 환경 속에서 영화 속 캐릭터의 개그도 따라하고, 크게 웃으면서 영화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영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극장 관람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타 플랫폼과 차별화된 관람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GV는 그동안 다양한 컨셉의 상영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왔다. 지난 12일과 13일에는 관객들이 직접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밀수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했고, 7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3’ 스페셜 스탠딩콘 패키지 시사회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수트 차림으로 영화관 방문 시 핫도그와 맥주 세트를 제공하는 영화 ‘귀공자’의 ‘불금 수트 상영회’를 진행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