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11월 한국 영화 기대작인 ‘데시벨’을 소개한다.
CGV는 카카오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영화 ‘데시벨’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관람권 및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영화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다.
10일 오후 8시 30분 카카오 무비오픈런, 14일 오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먼저, 11월 10일(목) 오후 8시 30분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데시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비오픈런은 CGV가 카카오와 함께 올해 2월 론칭한 영화 소개 프로그램으로,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안내하고 전용 관람권 및 굿즈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CGV에서는 무비오픈런의 아홉 번째 작품으로 ‘데시벨’을 선정하고, 인기 영화 유튜버인 백수골방과 이시아가 영화를 소개한다. ‘데시벨’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하고 영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데시벨’ 전용 관람권과 매점 이용권도 판매한다.
‘데시벨’ 전용 1+1 관람권은 1만 4천원,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일반 영화 관람권은 1만 1천원에 판매한다.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는 플레인 핫도그를 구매하면 탄산(M) 1개를 증정하는 상품도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영화 ‘데시벨’ 라이브 방송… 전용 관람권 및 세트 상품 판매
11월 14일(월) 오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김경아와 정재형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데시벨’ 전용 1+1 관람권과 ‘데시벨’ VOD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을 2만 4천원에 선보인다. ‘데시벨’ VOD는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 관람할 수 있고, 구매자들에게는 VOD 관람에 대한 개별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플레인 핫도그나 오징어 튀김을 구매하면 탄산(M) 1개를 증정한다. 오징어 튀김은 바질 어니언과 더블 치즈 두 가지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스위트 팝콘 2개와 탄산(M) 2개로 구성된 시그니처 팝콘콤보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팝콘은 어디서나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는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완제팝콘이다.
‘데시벨’ 쇼핑라이브 방송은 카카오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카카오 쇼핑라이브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는 16일 개봉하는 ‘데시벨’을 소개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극장을 방문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각각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알찬 상품도 구매하시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데시벨’을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2020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이어 2021년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봉 영화 소개뿐만 아니라 영화 관련 굿즈를 판매하여 팬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