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을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언리얼 엔진’ 기술 도입으로 인기 셀럽 윌리엄과 벤틀리를 3D 캐릭터로 구현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은 초보 히어로 윌리엄과 벤틀리가 아빠와 함께 떠난 캠핑에서 신비로운 여우 소녀 ‘미호’를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 ‘윌벤져스’는 윌리엄과 벤틀리, 어벤져스의 합성어로, 윌리엄은 모든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 초능력으로, 벤틀리는 젤리를 먹으면 공룡 힘을 발휘하는 ‘다이노 파워’ 초능력으로 활약한다.
6월 23일(목) CGV 단독 개봉. 러닝타임 79분. 전체관람가 장편 애니메이션
오는 6월 23일 개봉하는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은 메타버스 구축의 핵심 개발 툴로 활용되고 있는 ‘언리얼 엔진’을 도입해 선보인 대한민국 최초의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랜선 이모, 삼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기 셀럽 윌리엄과 벤틀리를 3D 캐릭터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윌리엄과 벤틀리 특유의 헤어스타일과 해맑은 표정도 생생하게 표현했다. 특히, 호주 출신 개그맨인 샘 해밍턴이 직접 아빠 역할로 더빙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러닝타임은 79분으로 전체관람가다.
굿즈 증정 및 무대인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CGV는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전 개인 SNS에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영화 이미지와 기대평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봉 주에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샘 해밍턴 가족의 사인과 컬러링 시트, 계획표, 메모장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주인공인 윌리엄과 벤틀리의 무대인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6월 26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윌리엄과 벤틀리가 그려진 미니 러그를 받을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도 예정되어 있다.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코로나19 이전의 활기를 되찾고 있는 극장가에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극장판 윌벤져스: 수상한 캠핑대소동’을 개봉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녀들과 함께 CGV에 방문해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구현된 윌리엄과 벤틀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2월에는 ‘정브르의 동물일기’를 4DX로 개봉했고, 5월에는 뮤지컬 ‘신비아파트’ 극장판을 선보였다. 올해 5월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공연 실황을 상영해 아이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