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 영화 라이브 진행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로 영화 라이브를 진행한다. 영화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의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극장을 방문할 수 있는 분위기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월 8일 오후 8시30분, ‘극장판 주술회전 0’카카오 쇼핑라이브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 영화 라이브 진행 관련 이미지로 검은색 바탕에 주술회전 극장판 포스터가 삽입되어 있다. 왼쪽 상단엔 CGV로고, 오른쪽 상단엔 카카오쇼핑 LIVE 로고가 하단엔 'ON AIR 2022.02.08 20:30' 텍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CGV는 2월 8일(화)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극장판 주술회전0’ 특집 라이브를 진행한다.

2월 17일 개봉하는 ‘극장판 주술회전 0’은 2020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반영해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주술회전’의 극장판이다. 한국인 박성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 속 결투 장면들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는 찬사를 받으며 벌써부터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CGV는 이번 영화 라이브에서 영화 전문 유튜버 ‘벡수골방’과 함께 ‘극장판 주술회전 0’에 대한 관람 포인트를 소개하고,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CGV골든티켓 및 특별관 1+1 관람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극장판 주술회전 0’ CGV골든티켓은 골든티켓 케이스와 마그넷, 마그넷을 부착할 수 있는 대지1개, 스페셜 티켓 1매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CGV가 선정한 영화를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영화 굿즈인 CGV골든티켓은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개봉 당시 판매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 CGV골든티켓 및 IMAX, 4DX 1+1 관람권 판매

‘극장판 주술회전 0’ CGV골든티켓은 1만 3천원, ‘극장판 주술회전 0’ 전용 4DX 1+1관람권과 IMAX 1+1 관람권은 각각 1만 9천원, 1만 6천원이다.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관람권은 1만원에 판매한다.

‘극장판 주술회전 0’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팀장은 “네이버에 이어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영화 라이브를 진행해 한정판 CGV골든티켓과 특별관 관람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CG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지난해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씨네드쉐프&프리미엄관 특집 방송을 진행했고, 지난 1월 26일 진행된  ‘CGV 특별관 특집’ 라이브 방송도 일부 준비된 상품이 매진되는 등 호응을 얻은 바 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