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식이가 사랑하는 간식 고구마 활용한 먹거리부터 귀여운 춘식이 모습 담은 굿즈 선봬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춘식이’가 CGV에 찾아왔다.
CGV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 콜라보해 춘식이가 사랑하는 간식인 고구마를 활용한 먹거리부터 영화관에 온 춘식이의 모습을 담은 피규어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을 비롯해 아이스 고구마라떼, 영화관 피규어, 고구마 뱃지, 랜덤 키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춘식이가 좋아하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맛 완제 팝콘 ‘춘식이 고구마 팝콘’을 선보인다. 고구마의 노란색과 보라색을 팝콘 알갱이로 표현한 것이 매력 포인트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 구매 시 귀여운 춘식이가 그려진 전용 포장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 ‘춘식이 아이스 고구마라떼’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고구마 페이스트의 조화로 탄생한 음료로, 춘식이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춘식이 굿즈 3종도 출시한다.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는 영화를 관람하는 각양각색의 춘식이를 표현한 피규어로, 영화를 보면서도 고구마를 놓지 못하는 춘식이의 모습을 담았다. 또, 영화관에 놀러 온 춘식이를 뱃지로 제작한 ‘춘식이 고구마 뱃지’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 모양의 뱃지 케이스에 담겨있어 귀여움을 더한다. 뱃지 고정핀 역시 디테일하게 고구마 모양으로 포인트를 줘 소장 가치를 더한다. 영화관에 놀러 온 귀여운 춘식이를 7가지 모습으로 담은 랜덤 키링도 선보인다.
춘식이 팬들을 위해 ‘춘식이 고구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 3개와 ‘춘식이 랜덤 키링’ 1개를 귀여운 춘식이 고구마 상자에 담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춘식이 고구마 더블 콤보’,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세트’, ‘춘식이 고구마라떼 키링 세트’ 등 다양한 콤보와 세트 구성으로 춘식이를 만나볼 수 있다.
전국 120여개 CGV 매점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CGV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 상품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120여개 CGV 매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일부 구성을 일주일 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와의 콜라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춘식이 콤보 또는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관에서 행복한 춘식이의 모습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춘식이 필름’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일부 극장에서는 춘식이와의 영화관 나들이 추억을 기록할 수 있도록 춘식이 포토존을 설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춘식이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와 식음료를 선보임으로써 춘식이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의미 있는 콜라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