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카카오쇼핑라이브’ 13일 첫방송!

CGV가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확대한다. 앞으로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CGV의 다양한 상품과 영화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확대…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씨네드쉐프’ 특집 진행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씨네드쉐프’ 특집 진행 포스터로 아이보리 색 배경으로 하단에 템퍼시네마 내부 체어와 음식들이 놓여있고, 상단엔 '오늘부터 씨네드쉐프랑 1일, 다양하게 준비한 씨네드쉐프 라이브특가! 템퍼시네마 최대 50%특가로 만나보세요!'라는 텍스트와 온에어 날짜와 시간이 삽입되어 있다.

CGV의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방송은 13일 저녁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씨네드쉐프 특집으로 진행된다. 씨네드쉐프 바우처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며,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CGV 씨네드쉐프는 ‘For your very special momen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영화 관람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씨네드쉐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가 있다.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및 무비&다이닝 바우처 특가로 선보여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는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영화와 식사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무비&다이닝 바우처 등이 있다.

먼저, 씨네드쉐프 2인 영화 관람권을 34% 할인된 가격인 5만9천원에 선보인다. 해당 관람권으로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의 ‘템퍼시네마’,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에서 이용 가능하다.

씨네드쉐프에서 영화와 함께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무비&다이닝 바우처 2인권도 34% 할인된 가격인 15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품격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가족,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패키지 구성이다.

또한, CGV판교와 여의도에 템퍼시네마를 새롭게 오픈하는 것을 기념해 템퍼시네마 전용 관람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4만5천원에 선보인다. 템퍼시네마 관람권은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오픈 예정인 CGV판교와 여의도 템퍼시네마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씨네드쉐프 이용권 선물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씨네드쉐프 3만원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확정 후 인스타그램에 #CGV카쇼라,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해 템퍼 베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CGV 씨네드쉐프 특집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파트장은 “고객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CGV를 보다 슬기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확대했다”며 “카카오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씨네드쉐프의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