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그룹 ‘드리핀’ 컴백 기념 숏무비 단독 개봉!

그룹 ‘드리핀’ 컴백 기념 숏무비 단독 개봉!_01

세 번째 콘텐츠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를 오는 29일 공개!

CGV가 7인조 보이 그룹 드리핀(DRIPPIN)의 컴백 앨범 발매 제작 스토리를 담은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를 오는 11월 29일 단독 개봉한다고 23일 밝혔다. CGV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아티스트 숏 무비 특별 기획전 를 통해 만나는 세 번째 콘텐츠다.

드리핀은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등 7인의 멤버로 이루어진 아이돌 보이 그룹으로 지난 15일 첫 번째 정규앨범 ‘빌런: 디 엔드(Villain : The End)’로 컴백했다. 드리핀은 2022년 한해 동안 빌런(Villain)을 콘셉트로 지난 1월에는 미니 앨범 ‘빌런(Villain)’,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로 활동했다. 이번 숏무비에 담긴 첫 번째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는 드리핀이 선보인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마지막 이야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활동하고 있다.

7인조 보이 그룹 ‘드리핀’ 첫 번째 정규 앨범 제작기와 비하인드를 담은 스페셜 무비

오는 29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 숏무비에는 음원 녹음, 안무 연습,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 등 첫 번째 정규 앨범 제작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정규 1집 타이틀곡 ‘The One’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까지 담아냈다. 33분간의 러닝타임 동안 극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드리핀의 컴백 준비 과정을 오롯이 볼 수 있다. 소년미를 벗어던지고 강렬하게 변신한 드리핀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이번 숏무비를 통해 많은 팬들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개봉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오는 29일부터 12월 2일 그리고 12월 3일부터 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다른 콘셉트로 준비한 7종의 포토카드 중 1장을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비롯해 전국 6개 극장 상영. 러닝타임 33분. 티켓가 8천원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부천역, 강남, 연남 등 6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나는 드리핀이다(WE ARE DRIPPIN)’의 티켓가는 8천원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에서만 단독으로 볼 수 있는 K-POP 아티스트 숏무비 특별 기획전 에 대한 팬들의 호응이 높다”며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통해 나만의 아티스트의 컴백 스토리를 지켜보는 선물 같은 시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짧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숏폼 콘텐츠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지난 2월에는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 5월에는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를 개봉했다. 또한, 지난 9월부터 선보이고 있는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특별 기획전을 통해 이진혁, AB6IX 숏무비를 릴레이로 선보이며 K-POP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CJ뉴스룸
맨 위로